강릉와인축제는 2022년 11월 4일부터 2022년 11월 6일까지 3일 동안 강릉 월화거리 일원에서 개최된다. 연중 운영 프로그램인 선셋와인아워는 7월 30일 오후 강릉시 연곡해변 솔향기캠핑장에서 이 프로그램은 해 질 녘 강릉 바다를 배경으로 와인에 흠뻑 빠질 수 있도록 준비한 시음회이다. 노을 지는 솔향기 가득한 해변에서 와인을 맛을 음미해 보자.
선셋와인아워는 도내에서 운영 중인 삼척과 영월, 홍천의 와이너리가 참여한다. 강릉시민 및 해변과 캠핑장을 찾은 관광객 대상 무료 시음회로 사전 예약을 완료한 60명만 대상으로 한 특별한 와인 시음회이다. 노을 지는 강릉 연곡해변에서의 와인 시음회인 선셋와인아워를 보면 강릉와인축제 보일 것이다.
국내 최초의 스파클링 와인 대량 생산방법인 샤르망 방식으로 제작된 홍천사과 스파클링 너브내와인 등 화이트와인, 해발 500m 고산지역에서 생산하고 전통 항아리를 사용해 숙성시킨 삼척 머루와인 등 4종이 각각 선을 보인다. 영월의 캠벨포도와 국산 머루를 8대 2로 브랜딩한 한국형 프리미엄 드라이 등 5종도 선보인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