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릉와인축제 2022 강릉 월화거리에서 펼쳐지는 11월 강릉 축제

 

강릉와인축제는 2022년 11월 4일부터 2022년 11월 6일까지 3일 동안 강릉 월화거리 일원에서 개최된다. 연중 운영 프로그램인 선셋와인아워는 7월 30일 오후 강릉시 연곡해변 솔향기캠핑장에서  이 프로그램은 해 질 녘 강릉 바다를 배경으로 와인에 흠뻑 빠질 수 있도록 준비한 시음회이다. 노을 지는 솔향기 가득한 해변에서 와인을 맛을 음미해 보자.

 

선셋와인아워는 도내에서 운영 중인 삼척과 영월, 홍천의 와이너리가 참여한다. 강릉시민 및 해변과 캠핑장을 찾은 관광객 대상 무료 시음회로 사전 예약을 완료한 60명만 대상으로 한 특별한 와인 시음회이다. 노을 지는 강릉 연곡해변에서의 와인 시음회인 선셋와인아워를 보면 강릉와인축제 보일 것이다. 

 

국내 최초의 스파클링 와인 대량 생산방법인 샤르망 방식으로 제작된 홍천사과 스파클링 너브내와인 등 화이트와인, 해발 500m 고산지역에서 생산하고 전통 항아리를 사용해 숙성시킨 삼척 머루와인 등 4종이 각각 선을 보인다. 영월의 캠벨포도와 국산 머루를 8대 2로 브랜딩한 한국형 프리미엄 드라이 등 5종도 선보인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