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전 빵 축제 빵모았당 2022 대한민국 최초 빵 축제

 

대전 빵 축제 빵모았당 2022 행사가 지난 5월 21일 토요일부터 5월 22일 일요일까지 2일간 진행되었다. 옛 충남도청사인 대전 근혀대사전시관에서 열린 이번 대전 빵 축제는 대전광역시가 후원하고 대전관광공사와 대전빵축제조직위원회가 주최, 주관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빵 축제이다. 빵만큼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가까이에 있는 음식이 없는데 빵을 주제로 한 축제가 그동안 없었다는 것이 새삼 놀라우면서도 지금이나마 새롭게 축제가 생겨난것이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이번 대전 빵축제에는 56개 참여업체가 참가했으며 전국에서 10만여명의 관광객이 축제를 찾은것으로 나타났다. 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전 빵축제는 작년 11월에 펼쳐진 1회 대전빵축제보다 약 7배 많은 관람객이 방문했으며 외지인의 비율도 35%에 달해 전국적인 축제로 거듭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였다. 2일간의 행사기간 중 방문객이 주변 상권을 방문해 침체된 원도심에 활기를 불어 넣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