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 치맥페스티벌 2022



 

대구 치맥페스티벌은 2022년 7월 6일부터 2022년 7월 10일까지 두류공원 일원에서 하늘이 내린 최고의 조합, 치킨과 맥주! 매년 여름, 대구에서 치킨과 맥주의 기막힌 조합을 테마로 한 대구 치맥페스티벌이 열린다. 치맥페스티벌이라는 말 그대로 축제 기간 동안 맛있는 치킨과 시원한 맥주를 마음껏 즐기며 가수들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대구 치맥페스티벌에는 유명 치킨프렌차이즈들이 참여하기 때문에 다양한 치킨을 한자리에서 골고루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한다. 시원한 엉음물에 발을 담그고 치맥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유명 가수들의 축하공연과 DJ들의 신나는 EDM파티가 열리며 밤 9시 9분에는 모두 함께 건배를 외치는 치맥 99건배 타임이 이벤트로 진행된다.

 

두류공원은 대구 달서구 공원순환로 36에 자리하고 있으며, 달서구의 북동쪽이자 대구의 중심부에 두류공원이 있다. 1997년에 조성되었으며 두류산과 금봉산을 주봉으로 두리봉과 모그동산을 포함하고 있다. 이월드가 들어선 곳은 두류산이고 무노하예술회관 뒷산은 금봉산이다. 2.28학생의거기념 탑, 민족시인 이상화의 동상, 빙허 현진건, 고월 이장희, 목우 백기만의 시비가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