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안성팜랜드 호밀밭 초원축제로 떠나는 5월 근교 나들이 추천

 

안성 호밀밭 축제는 농협 안성팜랜드에서 봄에 펼쳐지는 축제로 봄에는 유채꽃과 호밀밭으로 가득한 안성팜랜드가 다양한 체험과 아름다운 경관으로 불러모으고 있다. 여름에는 해바라기, 가울에는 코스모스와 핑크뮬리가 목장을 가득 메우고 겨울의 눈썰매장이 사계절 항상 찾아가 볼 수 있는 곳이다. 승마, 자전거, 레이싱카트, 먹이주기, 국궁이 기다린다. 

 

안성팜랜드는 안성시 공도읍 신두리에 있는 농업협동조합에서 직영하는 테마파크이자 체험 농장이다. 주변에 농협 안성교육원이 있으며, 소, 돼지, 면양, 염소, 오리 ,거위, 칠면조 등 포유류 및 조류 가축이 있고 계절별로 호밀, 유채, 코스모스, 핑크뮬리가 피어나며 봄에 호밀밭축제가 열리고 가을에는 코스모스 축제가 열리며 겨울에는 눈썰매장이 개장된다. 

 

안성 호밀밭 축제와 함께 안성 가볼만한곳까지 함께 만나보자. 안성 호밀밭 축제와 함께 가보면 좋은 곳으로는 칠장사와 안성허브마을, 미리내성지와 안성목장 등이 있다. 칠장사는 안성시 죽산면 칠장로 399-18에 자리하고 있으며, 현존하는 당우로는 대웅전, 원통문, 사천왕문, 명부전, 나한전 등 건물이 있으며 혜소국사비, 철제당간 등의 유물이 남아 있다.

 

안성허브마을은 안성시 삼죽면 국사봉로 641-12에 자리하고 있으며 웰빙 문화에 발맞춰 기존 허브농장의 모습과 달리 허브에 관련되어 더욱 깊이 체험할 수 있는 실속형 허브마을이다. 자연스러운 먹거리와 정신적인 만족과 심신의 건강을 탖는다면 안성 허브마을을 찾아 체험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의 하나이다. 펜션과 글램핑은 월요일제외 평일 운영한다.

 

미리내성지는 안성시 양성면 미리내성지로 420에 자리하고 있으며, 미리내는 우리말로 은하수라는 뜻이다. 미리내성지는 우리나라 최초의 사제 김대건 신부의 묘소와 그의 어머니 우르술라, 김신부에게 사제품을 준 조선 교구 제3대 교구장 페레올 주교 그리고 김신부의 시신을 이곳에 안장했던 이민식 빈첸시오의 묘가 나란히 자리잡고 있는 곳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