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화천 가볼만한곳, 새 봄의 시작은 물 맑고 산 높은 화천에서

 

새 봄의 시작은 물 맑고 산 높은 화천에서 시작해 보자. 화천목재문화체험장은 우수한 화천의 목재를 활용해 나만의 생활가구나 목제품을 만들 수 있는 목공예 체험장이다. 아이들에겐 신나는 나무놀이터이며 어른들에게는 목공예에 더욱 많은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전문 공방이 된다.

 

 

화천목재문화체험장은 화천군 하남면 영서로 5289-11에 자리하고 있으며 우수한 화천은 목재를 활용해 나만의 생활가구나 목제품을 만들 수 있는 목공예 체험자이다. 아이들에겐 신나는 나무놀이터, 어른들에겐 목공예에 더욱 많은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전문 공방으로써 손색이 없다. 동그란 건물외관은 켜켜이 쌓은 나무 마감재로 따스한 느낌을 전해준다. 1층에는 목공예를 할 수 있는 DIY체험장이 운영되고 있다.  아이들 가구, 책꽂이, 독서대, 나무스피커, 수제나무도마 등 원하는 제품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토고미마을은 화천군 상서면 토고미길 22-8에 자리하고 있으며, 비옥한 토양과 만산동 계곡물이 흐르는 청정한 환경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쌀, 옥수수, 감자 등 유기농산물을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농촌 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농촌문화, 자연, 전통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폐교를 활용한 자연학교는 300여 평의 넓은 잔디운동장과 넉넉한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어 학생, 직장인 등 단체이용에 적합하다.

 

낭천산림욕장은 화천군 화천읍 산천어길에 자리하고 있으며, 화천 시가지를 조망할 수 있는 절산을 이용하여 등산로, 팔각정, 평상, 이정표 등과 산림자원 등 학습자료 시설들을 설치하여 가족 및 연인들이 함께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 산 교육장이다. 화천읍 칠성루와 더불어 화천읍 시가지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산림욕장으로 산림욕을 즐기면서 등반을 겸할 수 있을 뿐더러 화천 읍내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하는데도 수월하여 경로자 및 심신 허약자, 어린이에게 부담 없는 코스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