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춘천국제레저대회 2020 행사와 함께 만나는 춘천관광과 춘천축제

 

 

춘천국제레저대회는 2020년 8월 29일부터 2020년 9월 6일까지 강원도 춘천시 스포츠타운길 124, 송암동 297 송암스포츠타운 일원에서 (재)춘천월드레저대회 조직위원회 주최로 펼쳐진다. 춘천국제레저대회가 펼쳐지는 춘천은 산, 강, 호수로 둘러싸여 레저활동의 최적의 도시이다. 푸른 산과 시원한 강이 있는 춘천 송암 스포츠타운에서 열정 넘치는 레저인들을 만나보고 나도 레저를 즐겨보자. 8월 29일부터 8월 30일에는 3ON3농구, 플래시태그, 스포츠클라이밍, RC카 오프로드,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패러글라이딩, 9월 5일과 6일에는 액션스포츠, 인라인슬라럼, 오리엔티어링, 패들보드, 드론 등이 있다.

 

 

정부의 승인을 받아 세계 최초로 창설 개최된 2010 춘천월드레저경기대회의 지속육성발전과 춘천의 레저스포츠 도시로의 도약을 위하여 2020 춘천레저대회를 개최한다. 선수들이 갈고 닦은 기량을 펼칠 수 있는 7개의 레저경기와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 해 볼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춘천의 하늘과 땅, 호수 위로 열정과 함성이 뜬다.

 

 

기념행사 레저의 밤에는 식전공연, 축하공연이 있으며, 레저대회의 레저경기에는 클라이밍, 체스, 액션스포츠, 수상스키, 그란폰도, 댄스스포츠, 드론, 참여형 레저에 블럭조립, 코스프레, 애견스포츠, 고인물게임대전, 시민참여행사의 레저체험에 킹카누, 다트, 까롬, 클라이밍, 액션스포츠, 드론볼, 서바이벌, 시민참여에 사생대회, 백일장, 거리아티스트페스티벌, 레트로레저존, 주니어레저존, 레저맛 겟, 레저체력킹 등이 있다.

 

 

춘천의 관광명소에는 스포츠타운길 124-2의 송암스포츠타운, 김유정로 1385의 추억과 낭만을 싣고 달리는 레일바이크, 서면 경춘로의 의암호와 북한강의 기암절벽의 삼악산, 오봉산길 779의 고려시대의 절터 청평사지, 실레길 25의 한국 근대 단편문학의 산실 김유정 문학촌, 서면 박사로 854의 애니메이션 전시, 체험, 영화 상영, 교육프로그램 진행의 애니메이션박물관, 이디오피아길 25의 호반의 풍경을 즐기는 공지천, 화목원길 24 강원도립화목원, 영서로 2663 하늘 위를 걷는 스릴감을 느낄 수 있는 소양강 스카이워크, 남이섬길 1 상상공화국 남이섬 등이 있다.

 

 

춘천의 축제로는 명동 CGV의 독립영화의 부흥이라는 목적의 춘천영화제, 영서로 3017 춘천인형극장의 국내외 전문, 아마추어 인형극단이 참여하는 춘천인형극제, 춘천문화예술회관, 춘천인형극장, 춘천봄내극장, 몸짓극장 등지에서 국내외 극단이 펼치는 춘천국제연극제, 서부대성로 71 공지원 의암공원의 춘천예총의 일원봄내예술제, 춘천로 112 효자동 축제극장몸짓의 세계적인 마임축제 춘천마임축제, 수변공원길 54 호수와 공원을 활용한 춘천 호수별빛나라 등이 있다. 평화로 1 향토음식인 닭갈비와 막국수를 널리 알리는 춘천 닭갈비 막국수 축제,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