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화천토마토축제

 

화천토마토축제는 2019년 8월 1일부터 2019년 8월 4일까지 4일간 화천군 사내면 문화마을 일원에서 화천군, 화천화악산토마토영농조합법인 주최로 펼쳐진다. 2003년 제1회 축제를 시작으로 올해는 제 17회로 개최한다. 토마토축제에는 토마토를 주제로 한 각종 체험프로그램, 농축산물 판매장 등 30여개의 체험과 전시, 공연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축제를 찾는 모든사람들에게 토마토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8월 1일에는 월드존에서 식전행사 리허설, 토마토개사가요제접수, 전야제준비, 식전공연, 축제선포식 및 불꽃놀이, 토마토개사가요제, 토마토피아존에서는 황금반지를 찾아라! 어린이 토마토 보물을 찾아라! 플레이존에서는 토마토축구, 토마토슬라이딩, 유아물놀이장, 토마토물풍센터트리기, 물총대여소, 해피존에서는 토마토티셔츠판매, 토마토팩체험, 페이스페인팅, 토마토팔찌만들기, 토마토목걸이만들기, 토마토부채만들기, 토마토저금통만들기, 토마토패션타투, 사진머그컵만들기, 체인지메이커, 마켓.전시존에서는 토마토시식, 토마토주수판매, 농특산물 판매장, 토마토품종전시관, 마을별농산물장터, 오뚜기홍보관, 이기자체험관, 연대별체험관 등이 있다. 

 

 

8월 2일에는 월드존에서 Break Time, 토마토레크레이션, 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인의 식탁, 해와달 공연, 천재기타리스트 양태환, 향태희 공연, 이기자의 밤행사 장기자랑대회, 토마토피아존에서는 황금반지를 찾아라! 어린이 토마토 보물을 찾아라! 플레이존에서는 토마토축구, 토마토슬라이딩, 유아물놀이장, 토마토물풍센터트리기, 물총대여소, 해피존에서는 토마토티셔츠판매, 토마토팩체험, 페이스페인팅, 토마토팔찌만들기, 토마토목걸이만들기, 토마토부채만들기, 토마토저금통만들기, 토마토패션타투, 사진머그컵만들기, 체인지메이커, 마켓.전시존에서는 토마토시식, 토마토주수판매, 농특산물 판매장, 토마토품종전시관, 마을별농산물장터, 오뚜기홍보관, 이기자체험관, 연대별체험관 등이 있다. 

 

 

8월 3일에는 월드존에서 이기자부대군악대여는 공연, 토마토레크레이션, Break Time, 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인의 식탁, 토마토주스 빨리먹기대회, 토마토야놀자! 라인댄스 공연, 가족과 함께하는 버블마술쇼, 댄스페스티벌, 토마토티셔츠리폼선발대회, 토마토피아존에서는 황금반지를 찾아라! 어린이 토마토 보물을 찾아라! 야간 황금반지찾기, 플레이존에서는 토마토축구, 토마토슬라이딩, 유아물놀이장, 토마토물풍센터트리기, 물총대여소, 해피존에서는 토마토티셔츠판매, 토마토팩체험, 페이스페인팅, 토마토팔찌만들기, 토마토목걸이만들기, 토마토부채만들기, 토마토저금통만들기, 토마토패션타투, 사진머그컵만들기, 체인지메이커, 마켓.전시존에서는 토마토시식, 토마토주수판매, 농특산물 판매장, 토마토품종전시관, 마을별농산물장터, 오뚜기홍보관, 이기자체험관, 연대별체험관 등이 있다. 

 

 

8월 4일에는 월드존에서 이기자부대군악대여는 공연, 토마토레크레이션, Break Time, 관광객과함께하는 자이언트 벌룬쇼, 사내면민과함께하는 황금반지를 찾아라! 폐회식, 토마토피아존에서는 황금반지를 찾아라! 어린이 토마토 보물을 찾아라! 플레이존에서는 토마토축구, 토마토슬라이딩, 유아물놀이장, 토마토물풍센터트리기, 물총대여소, 해피존에서는 토마토티셔츠판매, 토마토팩체험, 페이스페인팅, 토마토팔찌만들기, 토마토목걸이만들기, 토마토부채만들기, 토마토저금통만들기, 토마토패션타투, 사진머그컵만들기, 체인지메이커, 마켓.전시존에서는 토마토시식, 토마토주수판매, 농특산물 판매장, 토마토품종전시관, 마을별농산물장터, 오뚜기홍보관, 이기자체험관, 연대별체험관 등이 있다. 

 

 

공식행사에는 전야제 및 선포식, 전야제 노래자랑, 토마토야 놀자!!, 한여름 밤의 토마토페스티벌, 27사단 군악대 공연, 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인의 프로그램, 포마토주스 빨리먹기 대회, 관객과 함께하는 즐거운 레크레이션 ,이기자 장병의 밤, 토마토밴드 공연 등이 있다. 전야제 및 선포식은 8월 1일 17시부터 시작되며 전야제준비, 식전공연 ,축제선포식, 불꽃놀이 등이 있다. 토마토개사가요제는 당일 현장 사전접수를 통해 개최한다. 토마토야 놀자!!는 라인댄스 공연, 관광객과 함께하는 버블마술쇼, 댄스페스티벌, 토마토티셔츠 리폼 선발대회 등이 마련된다.

 

 

이기자장병의 밤 행사는 이기자 장기자랑 대회, 이기자 레크레이션, 27사단 군악대 공연, 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이의 프로그램에는 냉파스타만들기, 토마토주스빨리먹기 대회는 1700cc컵 토마토 주스 빨리마시기, 관객과 함께하는 즐거운 레크레이션, 황금반지를 찾아라!에는 토마토 속에 숨겨진 황금 반지를 찾는 이벤트로 하루에 한두차레 진행되며 8월 3일에는 야간 황금반지 찾기가 있다. MC레크리에이션 등이 마련되어 진행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