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짠 페스티벌

 

 

짠 페스티벌은 2019년 7월 26일부터 2019년 7월 28일까지 3일간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동류암로 20의 플레이스 캠프 제주에서 플레이스 캠프 제주 주최로 펼쳐진다.

 

 

짠 페스티벌은 환상의 섬 제주에서 펼쳐지는 맥주 축제로 5천여 명이 사랑한 짠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무더위와 일상을 잠시 뒤로하고 짠 페스티벌에서 시원한 여름밤을 즐기자.

 

 

플레이스 캠프는 호텔이지만 단순히 호텔만은 아니며 광장이자 공연장, 마켓이자 골목 시장인 이곳은 모든 문화 콘텐츠와 액티비티가 생겨나는 제주에서 가장 핫한 장소이다.

 

 

1917년 3월에 오픈한 숙박 공간으로 캠퍼스를 연상케 하는 6동의 건물과 광장, 건물과 건물 사이의 골목길에서는 F&B 를 비롯한 액티비티와 공연, 플리마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루어진다.

 

 

숙박동과  F&B, 편집숍이 들어선 각 동은 마치 작은 마을처럼 옹기종기 모여 있는 형태다, 붉은색 벽돌과 회색 벽은 주변 경관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한 최소한의 선택이라고 이야기 하고 있다.

 

 

플레이스 캠프 제주에서는 요가나 커피 드립, 칵테일 제조 클래스부터 오름 트레킹, 자전거 대여, 서핑, 바다낚시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토요일의 플리마켓에서는 평균 1000여 명이 방문한다.

 

 

광장은 띵굴맡켓을 통해 장터가 되었다가 제주 최초의 컬러 파티 아일랜드 페스트밤을 개최할 때는 클럽으로 제주 국제 사이클링 페스티벌 참가를 위해 500명의 바이커가 모이는 전시장으로도 변모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