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이월드 아쿠아판타지

 

 

이월드 아쿠아판타지는 2020년 7월 11일부터 2020년 8월 30일까지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 이 이월드와 83타워 전역에서 이월드 주최로 펼쳐진다. 무더운 대푸리카를 식혀버릴 시원한 이월드 썸머페스티벌로 무조건 물에 젖는 한여름의 축제가 시작된다. 아쿠아판타지는 아쿠아 빌리지, 물총대란, 썸머쿨 아쿠아판타지쇼와 아쿠아 &호러 일랙 DJ파티로 크게 4가지의 행사로 이월드가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도심속 온가족 물놀이터 '아쿠아 빌리지'에는 100m슬라이드와 어린이 전용풀장이 마련되고 물이 쏟아지는 '워터타워'와 '아쿠아 선풍기'가 더위를 식혀주고, 매주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가족 아쿠아 올림픽'이 열려 물속에서 즐기는 이색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물종대란은 쏟아지는 대형 물줄기 아래에서 힙한 음악과 함께 물총싸움을 즐기는 인기 컨텐트이며 현장에서 물총 구입이 가능하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쿠아판타지쇼는 초대형 워터쇼로 24대의 워터캐논에서 발사되는 약 30톤의 물이 객석으로 뿜어져나와 물과 혼연일체가 되고 최고의 연출로 꾸며진 환상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아쿠아&호러 DJ파티는 마지막 여름 밤을 장식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월드 메인 DJ가 선정한 음악과 워터캐논의 물줄기를 맞으며 파티의 피날레를 즐겨볼 수 있다. 한 여름의 시원함이 더위를 멀리 떠나 볼낼 것이다.

 

 

이월드의 판타지월드에는 만남의 광장, 하트광장, 스카이웨이, 트램, 고스트어드벤쳐, 매직월드에는 후름라이드, 알라딘, 개구리점프, 매직열차, 날으는코끼리, 미니바이킹, 미니카레이싱, 스위트컵, 코코몽비행선, 닌자거북이, 코코몽관람차, 회전목마, 제트레이스, 안데르센하우스, 어드벤처월드에는 범버카, 부메랑, 뮤직익스프레스, 탑스핀, 카멜백, 코인야구장, 동물농장, 다이나믹월드는 바이킹, 탬버린, 벌룬레이스, 레인저, 허리케인, 스카이사이클, 메가스윙360, 에어레이스 등이 마련되어 있다.

 

 

83타워 스카이가든에는 야놀자스카이드롭은 대구시내 전경과 함께 떨어지는 스릴이 있는, 이월드 83타워 옆, 국내초고 높이 103m로 두류산 정상 해발 213m의 세계최고 높이 고도에서 최고시속 124km속도로 갑자기 떨어지는 슬릴을 느껴볼 수 있다. 키 125cm이상 탑승이 가능하다. 스카이웨이는 파크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케이블카를 타고 49m 높이에서 파크전경과 두류공원을 한눈에 둘러볼 수 있다. 하늘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또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파크정문에서 타워 4층까지 운행한다.

 

83타워의 1층에는 애슐리 W, 주차장, 전망대 엘리베이터, 전망대 매표소, 2층에는 매직아트, 포인포카페, 아이스링크, 가상현실체험, 디지털키즈파크 호발롱, 3층에 푸드폴리탄, 치즈 빚는 마을, 모뉴망, 와인캐슬, 주차장, 4층에 스카이 스테이션, 리미니 가든, 스카이 가든, 카페 루고, 플라워샵, 가차샵, 76층과 77층에 83전망대, 더카페, 78층에 83그릴 바이 애슐리 , 83층. 춤추는 빛, 화려한 맛, 즐거운 공연이 함께하는 곳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