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주 온천으로 만나는 뽀로로 아쿠아빌리지와 경주조선온천호텔

 

 

경주 온천 여행으로 뽀로로 아쿠아빌리지와 경주조선온천호텔 등으로 계획을 세워보자. 이번 경주 온천 여행으로 만나볼 더케이호텔경주 스파온천은 경주시 엑스포로 45 더케이호텔 내에 자리하고 있다. 지하 630m에서 용출되는 100% 순수온천수로 높은 온도와 천연나트륨, 염소, 유황 성분이 함유된 수소이온 농도 9.12ph의 천연 알칼리성 온천으로 피부 혈행향진, 류머티즘, 신경통, 창상요통, 피부병 및 외상 후유증, 피부미용 등에 효험이 있으며 또한 메타세콰이어와 소나무 숲속에서 피톤치드가 풍부한 노천온천을 즐길 수 있다.

 

 

다음으로 살펴볼 경주 온천 명소인 양북대왕온천은 경주시 양북면 감은로 17, 와읍리 1295-2의 어일리 경주 감포 국도에서 감포와 감은사지로의 갈림길에 대형 대왕온천이 위치하고 있다. 경주와 포항 남구 지역을 여행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아주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다. 양북면 발전협의회에서 운여을 하고 있기 때문에 양북마을 주민들을 위한 질 좋은 서비스를 목적으로 하여 복지 차원으로 저렴한 요금으로 운영되고 있는 착한 온천이다.

 

 

콩코드호텔온천은 경주시 보문로 404, 신평동 410에 자리하고 있으며, 지하 600 m 에서 양수되는 온천수로 사우나는 물론 객실에도 온천욕을 할 수 있다. 콩코드호텔온천숭의 특징은 수소 이온 농도가 8.5~9.5 ph의 고질탄소 알칼리 온천으로 염소 함량 64.0㎎/ℓ 로 타 온천수보다 높고, 총경도 함량도 10.0 ㎎/ℓ 으로 낮아 비눗물이 씻겨지지 않은 것처럼 매끄러움이 강하여 피부미용, 피로회복, 신경통, 노화방지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자랑하고 있다. 전객실에서 보문호가 조망된다.

 

 

경주조선온천호텔은 경주시 보문로 407, 신평동 452-1에 자리하고 있으며, 호텔 내에는 비즈니스 센터와 편의점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 객실에는 보문호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천혜의 조건을 모두 갖추고 넓은 보문호수가 바로 보이는 자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내외부리뉴얼을 통해 고풍적인 한국의 정취와 현대적 감각을 더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으며, 다양한 행사를 알차게 진행하고 있다.

 

 

 

경주 스파럭스는 경주시 원효로 14-1, 노서동 136-4에 자리하고 있는 찜질방으로 역사가 살아 숨쉬는 도시 경주에 위치한 럭셔리 스파 찜질방으로 피트니스, 족욕탕, 실내 카페 등 다양한 실내 시설이 구비 되어있는 최고의 휴식 시설이다. 스파럭스에서는 족욕스파, 휴 스파, 참숯방, 소금방, 산화석방, 황토방, 휘트니스 센터, 만화카페, 영화관 등 독특하고 다양한 사우나와 스파드을 즐길 수 있으며, 여러 세대의 가족들이 함께, 모두가 사계절 함깨 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풍성하다.

 

 

뽀로로아쿠아빌리지는 경주시 보문로 182-27, 북군동 30-3에 자리하고 있는 한화리조트에 자리하고 있다. 기존 워터파크인 스프링돔을 전면 리노베이션하여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로 오픈하였다. 멋진 모험과 탐험 그리고 추억까지 간직할 수 있는 국내 최최의 천연온천수 뽀로로 워터파크를 찾아 사랑하는 가족들과 편안한 휴식을 즐겨보자. 고래는 내친구, 눈썰매 슬라이드, 통통이의 신비한 방, 해리의 수영장, 로디의 버킷 놀이, 뽀로로 목욕타으, 포비의 그루터기 쉼터, 에디의 잠수함, 뽀로로 수영장, 신비한 마술 동굴, 뽀로로 돛단배, 상어가 나타났다. 통통이 소극장, 크롱의 술래잡기 등이 있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경주시 양남면 동남로 982, 신대리 산 140-1에 자리하고 있으며 천년의 고도 경주 동대산 기슭 210만평의 광활한 부지위에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가족중심의 휴양형 리조트로 해발 500m의 청정자연 속에 위치하여 도심의 일상에 지친 도시인들에게 대자연속의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하고 있다. 부대시설에는 패밀리스파, 보만드, 산책로, 억새밭 2리길, 눈썰매장 등이 있다. 웨딩&연회, 골프장에는 마우나코스와 오션코스를 가지고 있다.

 

 

경주 온천을 즐기고 다양한 경주 여행지도 만나보자. 경주 여행코스에 문화유적을 답사하려면 경주 무열왕릉, 경주 김유신묘, 국립경주박물관, 능지탑, 경주 선덕여왕릉, 경주 사천완사지, 통일전, 경주 신문왕릉, 경주 감은사지, 대왕암 등을 들러본다. 석탑을 찾아볼려면 경주 분항사 모전석탑, 경주 황복사지 삼층석탑, 경주 천군동 동.서 삼층석탑, 다보탑, 석가탑, 경주 장항리 서 오층석탑, 경주 감은사지 동.서 삼층석탑을 들러본다. 남산코스에는 선방골배리석불입상, 삼릉, 삼릉마애보살관음입상, 석조여래조상, 상선암마애여래대불, 바둑바위, 상사바위, 용장사지삼층석탑, 용장사지마애여래좌상, 용장사지삼륜대좌불, 용장골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