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웅진플레이도시 눈썰매부터 한국민속촌 눈썰매장까지 만나보세요

 

웅진플레이도시 눈썰매와 한국민속촌 눈썰매장과 함께 만나볼 곳으로는 중부 CC눈썰매장과 배다골테마파크 썰매장, 청미원 눈썰매장, 양주눈꽃축제 눈썰매장 등이 있다. 먼저 중부 CC눈썰매장은 광주시 곤지암읍 경충대로 451, 곤지암리 538-1 에 자리하고 있으며 튜브 눈썰매, 플라스틱 눈썰매, 전통 얼음 썰매까지 다양한 눈썰매를 즐길 수 있다. 스키장에서 즐기는 짜릿한 스피드로 튜브 이송 컨베이어 벨트로 편하게 이동하며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고 있다. 넓고 길고 안전한 슬로프로 길이 150m, 60m, 40m의 3개 슬로프를 운영하고 있다.

 

 

동시에 500명을 수용하는 식당과 철저한 안전관리를 자랑하며 이용객들의 확실한 보험 가입을 서비스로 하고있다. 중부 CC눈썰매장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여러가지 눈썰매, 민속썰매, 튜브썰매, 매직 Show,민속놀이로 투호던지기, 레크레이션, 제기차기, 널뛰기 등, 복화술 공연, 서바이벌 사격으로 과녁맞추기, 신비로운 마술, 고구마 구워먹기, 산타행사 + 포토존 등이 있다.

 

 

웅진플레이도시 눈썰매장은 부천시 조마루로 2, 상동 572-1 뽀로로풀래아파크에 자리하고 있다. 뽀로로플레이파크에는 눈썰매, 스키&보드와 다양한 놀거리가 있으며, 스키&보드 슬로프, 패밀리 눈썰매, 키즈썰매, 종합에어바운스, 정글짐, 싱글러, 뽀로로 이글루 등이 있다. 스키&보드 슬로프는 실내에서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으며, 패밀리 눈썰매는 3인 튜브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탈 수 있는 눈썰매, 키즈썰매는 어린이도 안전하고 재미있게 이용할 수 있는 에버슬라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종합에어바운스는 에어바운스 미끄럼틀, 터널, 볼풀 등으로 이루어진 어드벤처이며, 정글짐은 신나는 어드벤처가 펼쳐진다. 딩글러는 원형튜브를 타면 온 몸이 뒹굴뒹굴! 빙글빙글 딩글러 진다. 뽀로로 이글루는 뽀로로와 북극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는 대형 이글루 테마 학습 공간이다. 아이키즈파크에는 풀레 놀이터, VR체험, 슈퍼레이스, 로봇 크래프트, 꼬마기차 등이 있다.

 

 

한국민속촌 눈썰매장은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90, 보라동 107-1에 자리하고 있으며, 아늑하고 안전한 시설을 자랑하고 있으며, 눈썰매장은 길이 140m, 폭30m의 어른 코스와 길이 80m, 폭 25m의 어린이 코스가 구비되어 있어 한국민속촌의 전통문화학습과 함께 하얀 설원에서 꿈 속의 나래를 마음껏 펼칠 수 있다. 무료셔틀버스는 수원역앞 수원종합관광 안내소 내 민속촌 영업소에서 민속촌셔틀버스안내를 하고 있다. 승차권을 소지하신 분만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배다골테마파크 눈썰매 앤 스케이트장은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6-2에 자리하고 있으며, 매섭고도 차가운 바람이 쌩쌩 부는 겨울이 오면 눈썰매장을 운영한다. 슬로프 총 길이는 70m로 안전을 위하여 튜브썰매를 사용하며 안전요원이 항상 가까이에 배치되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주의를 기하고 있다. 규모는 작으나 매우 재미있고 중독성이 있는 튜브 눈썰매장이라고 자랑하고 있다. 대기공간에는 항상 장작난로를 가동하고 있어 추위를 이길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청미원눈썰매장은 양주시 청담로 116번길 306-46, 옥정동 799에 자리하고 있으며, 성인용 슬로프와 어린이용 슬로프가 마련되어 있으며 그 옆에 간이썰매장과 얼음 썰매장이 소박하게 만들어져 있다. 빙어체험장에서는 뜰채와 플라스틱 컵을 받아 빙어잡이를 할 수 있으며 빙어는 1인당 최대 20마리를 튀겨준다. 청미원의 한우와 한돈의 바베큐파티도 맛으로 유명한 양주시의 특색을 알 수 있는 기회가 된다.

 

 

미리내캠프 눈썰매장은 양평군 지평면 월산리 1801-1에 자리하고 있으며, 대형슬로프와 유아용 슬로프가 구분되어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 스피드를 느낄 수 있는 봅슬레이썰매, 콩콩이썰매, 바이킹썰매, 지그재그썰매, 얼음썰매 등 다양한 썰매슬로프가 준비되어 있어 재미를 더하고 있다. 실내체육관에는 어울림한마당 놀이공간이 마련되어 실내놀이도 가능하며 포니먹이주기체험, 포니승마체험 등도 미리내 만의 특징이다. 매점과 캠프식당이 마련되어 있다.

 

 

도농체육공원눈썰매장은 남양주시 다산동 4316-1에 자리하고 있으며, 남양주 왕숙천 야외 눈썰매장이다. 여름이면 물놀이장으로 운영되고 있는 남양주시 왕숙천공원 내에 설치된 무료눈썰매장이다. 눈썰매슬로프, 눈놀이 동산, 포토존, 눈썰매 대여소 그리고 이용자 휴게실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규모가 그리 크지는 않지만 입장료 무료, 눈썰매 대여가 무료여서 아이들과 가볍게 다녀 오기 좋은 곳이다. 공영주차장에 주차료는 부담하여야 한다.

 

 

양주눈꽃축제 눈썰매장은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592, 석현리 10-13에 자리하고 있으며, 줄줄이눈썰매장, 눈썰매장, 얼음썰매, 겨울체험, 눈떼조각 등이 있으며, 눈썰매 어드벤터에는 유아둉부터 성인용까지 준비 된 눈썰매장으로 다양한 눈썰매 어드벤처를 경험할 수 있다. 하얀눈을가르며 짜릿하게 미끄러지는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성인용, 어린이용 눈썰매장이 있으며, 사계절언제가 썰매를 즐길 수 있고 유아들도 즐길 수 있는 안전한 유야용 썰매장이 있다.

 

 

튜브에 줄을 연결해 온가족이 함께 타는 줄썰매장, 신나는 눈세상에서 모두 함께 스노우 플레이를 즐겨보자. 눈으로 만들어진 하얀 눈더미 산인 스노우 마운텐에서 놀이용 삽과 바구니로 신나는 눈놀이 즐기기, 아트밸리 얼음썰매와 함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 새하얀 눈동산에서 체험으로 트램펄린이 가득 허니랜드에서 뛰어보자. CH카는 무동력 붕붕카로 항상 즐길 수 잇으며 킥보드, 빙어체험으로 튀겨먹을 수 있다.

 

 

겨울 숲 체험으로 겨울 숲 놀이터는 나무 기차놀이, 믿음을 쌓는 통나무 놀이, 나무를 세우자. 나무를 빼자, 나뭇가지 적가락 옮기기, 이나무다리 건너기, 동물 친구 만나기에는 손 망원경으로 새 찾기, 새똥싸기, 새 도시락 만들기, 봄 겨울 개구리 뛰기, 멧돼지와 도토리, 느리게 달리기, 맹금류 사냥하기, 자연물 전래놀이에 죽방울 놀이, 여우 꼬리잡기, 나뭇가지 투호놀이, 팽팽팽 제기차기, 새총 깡통 맞히기인 오재미 깡통놀이, 비석치기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