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원도 관광지도 챙기고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여행을 떠나자

 

강원도 관광지도를 간단하게

다운받아서 볼 수가 있다

관광지도를 가지고 여행갈 곳을

미리 확인해본다면 더욱 유익한

여행이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강원도 관광지도

 

 

 

 

속초 가볼만한곳을 살펴보기전 강원도를 전체적으로 한눈에 볼 수 있는 관광지도를 먼저 준비할 것을 추천한다. 대략적인 위치나 이동거리 등을 미리 살펴볼 수 있어 여행코스를 짜거나 이동경로를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된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강원도 관광지도를 확인할 수 있다

 

☞강원도 관광지도 다운

 

#설악산국립공원

 

 

 

속초시, 양양군, 고성군, 인제군 등 네 개 시와 군에 걸쳐 있는 설악산은 사시사철 색다른 멋을 보여주는 설악산의 명산중의 명산이다. 봄의 야생화, 여름의 맑은 계곡물, 가을의 단풍, 겨울의 설경 등 우리에게 모든것을 내어주고 있다. 비선대의 절경, 폭포가 내려 쏟아지는 미륵봉, 울산바위, 천개의 불상을 모아 놓은 것과 같은  천불동계곡등의 비경을 안고 있어서 우리의 가슴을 시원하게 해 줄 것이다.

 

설악산국립공원

설악산국립공원-네이버지도

 

#설악워터피아

 

 

 

 

여행을 하고 난뒤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곳이다. 뜨끈한 온천에서 오늘 쌓인 피로를 말끔히 씻어보자. 천연 온천수를 49도로 유지하여 겨울에도 야회탕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이 야외탕에서 천연 온천수가 솟아나는 연인탕, 폭포탕 그 외에도 여러가지 테마의 이벤트탕이 자리잡고 있다. 몸을 온천수에 담그어 노천 온천탕의 묘미를 맛 보자.

 

설악워터피아

 

 

 

#설악씨네라마

 

 

 

 

고구려와 당나라의 건축과 역사 문화의 흔적을 엿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서 고구려와 당나라와 발해의 역사드라마 [대조영]이 촬영되었다. 화려한 당나라의 건축물과 뛰어난 건축 기술을 가지고 있던 고구려의 흔적을 더듬으면서 광개토대왕비를 찾아보자. 장수왕이 아버지인 광개토대왕의 업적을 비석으로 남겨 놓았다. 당나라의 축천무후의 후원, 고구려 시대의 평민들이 살아왔던 민가와 저자가 살아 움직인다.

 

☞설악씨네라마

 

#석봉도자기미술관

 

 

 

 

국내 최대의 도자기 미술관으로 이색적인 도자기 작품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곳에는 도자기 벽화를 볼 수 있다. 도자기를 구워 일일이 손으로 붙여 그림을 그리는데 많은 시간이 들어간다고 한다. 세계에서 가장 큰 도자기 접시와 사계절을 담은 접시, 도자기 십장생, 테라코타 인형으로 도자기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만들어 놓았다. 도자기 체험도 할 수 있다.

 

석봉도자기미술관

석봉도자기미술관-두산백과

 

 

 

#추가 여행지 안내

 

☞속초 여행코스 사람과 새가 머무는 속초 가볼만한곳

☞다양한 볼거리와 휴식의 명소, 속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