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속초 여행코스 다양한 볼거리와 휴식의 명소 속초 가볼만한곳 여행

속초 여행코스에는

 인공적이면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들이 많이 있다속초 가볼만한곳이다

 

실향민의 애환이 있는 곳, 아바이마을에는 낮은 지붕의 오밀조밀안 집들이 한적하고 소박하게 우리에게 다가온다. 줄을 당겨 물길을 건너는 갯배를 타 볼 수 있다. 추억속으로 들어간다. 가을동화의 주인공들이 사진으로 우리를 반긴다. 아바이 순대가 여기에 일품이다. 따끈한 아바이순대를 맛보고 가리라 믿는다. 필수 속초 여행코스 아바이마을이다.

 

# 아바이마을

 

 

 

 

다음 여행지는 국내 최대 도자기 미술관인 석봉도자기미술관이다. 전 세계 유일의 도자기 벽화를 감상할 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접시와 사계절을 담은 접시, 도자기 십장생도, 테라토타로 만들어진 도자기 제작과정등이 우리의 시선을 빼았는다. 도자기의 역사 공부와 도자기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다.

 

# 석봉도자기미술관

 

 

 

여행의 피로를 풀려면 설악워터피아를 권하고 싶다. 비용이 많이드는 점이 단점인 속초 여행코스이지만 피로를 푸는 것도 여행의 중요한 한부분이라고 생각된다면 추천할만한 속초 가볼만한곳이다. 천연 온천수를 이용해 겨울에도 야외 온천욕을 즐길 수 있도록 해 놓았다. 주변을 바위로 장식한 바위탕, 하트 모양의 연인탕, 암벽을 타고 내리는 폭포탕, 온천수가 솟아오르는 야외 온천탕등 다양한 이벤트탕이 우리를 기다린다.

 

# 설악워터피아

 

 

 

다음 속초 여행코스는 설악씨네라마이다. 씨네라마는 드라마 대조영의 촬영장으로 고구려와 당나라의 건축양식을 찾아 볼 수 있는 곳이다. 당나라의 화려한 건축물, 고구려의 견고한 건축물들이 어우려져 있다. 광개토대왕비가 재현되어있어 고구려인의 기상을 다시 한번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측전무후의 후원과 고구려시대의 관아와 민가, 저잣거리가  오밀조밀하게 재현되어있다.

 

# 설악씨네라마

 


 

자연도 감상하고

도자기 체험도 하며

고구려의 기상을 느끼며

온천욕으로 피로를 푸는

속초 여행코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