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으로 북수원온천, 이천미란다 스파플러스, 하남 스타필드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으로 온천에서 피로를 풀어보도록 하자.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온천으로 북수원온천을 비롯하여 이천미란다 스파플러스, 그리고 하남 스타필드 등을 살펴보자. 이번에 만나볼 이천미란다 스파플러스와 하남 스타필드와 함께 서울 근교 온천으로 가볼만한곳인 북수원온천은 수원시 장안구 율전동에서 위치한 곳으로 서울 근교 가볼만한 온천 중 하나이다. 대중사우나에 가까운 시설인 북수원온천은 지하 800m 아래에서 끌어올린 중탄산나트륨 강알칼리성 온천수를 사용하고 있다. 북수원온천은 전체 시설 규모가 약 3,000평이 넘는다고 한다. 주중에는 성인 요금 8,000원으로 성균관역 바로 옆에 자리잡고 있어 편리하고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이점이다.

 

 

북수원온천과 같이 서울 근교 가볼만한 온천이 많이 있다. 이천 테르메덴은 수도권 지역에서 가까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다. 독일얼로 온천을 의미하는 'therme'와 성서 속 지상낙원인 에덴동산의 'eden'이 합쳐져 온천의 지상낙원이라는 뜻을 가진 테르메덴은 직경이 30m가 넘는 거대한 실내바데풀을 갖추고 있다. 100% 천연 온천수로 실내외 욕장을 채우고 있으며 바데풀은 38도 내외로 유지되어 이용하기에 최적의 온도이다.

 

 

이천미란다 스파플러스는 경기도 이천시 중리천로 115번길 45, 안흥동 408-1에 자리하고 있으며, 스파플러스는 실내수영장 33도, 유아탕 36도, 아쿠아풀 34도를 유지하여 따뜻하게 즐기기 좋은 온천 워터파크이다. 4계절 내내 우리가족 즐거운 물놀이로 워터파크, 실내수영장, 건강존 등 약수부터 찜질방까지 갖춘 복합 스파 공간이다. 침질방에는 전통 불가마, 자수정방, 산소 옥냉방, 참숯방, 특수 서운방, 투어말린 토굴방 등이 있다.

 

 

 

워터파크는 천연온천수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어린이 물놀이풀, 유수풀, 아쿠아플레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스파플러스 워터파크이다. 신나는 인공 야외 파도풀, 짜릿한 스릴을 만낄할 수 있는 슬라이드 까지 연인,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자. 스파존은 최상급 온천수가 사계절 내내 공급되는 바데풀, 유아풀, 유수풀과 국화, 창포, 와인 등 천연 성분의 노천 이벤트탕으로 구성된 스파플러스에서 연인 ,가족과 함께 피부미용과 휴식을 함께 즐겨보자.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필드는 생각을 비우다, 여유를 채우다를 모토로 생각하고 운영하고 있다. 청량한 물소리와 하늘 빛 자연을 한 눈에 품은 아쿠아필드는 감각 있는 사람들의 오감만족 힐링 클럽이다. 찜질수파는 360도 파노라마 영상과 함께 온열찜질을 체험할 수 있는 미디어 아트룸, 고창 황토벽돌을 사용한 고온 불가마 등 아쿠아필드만의 특색 있는 찜빌, 휴양 시설의 위치와 컨셉을 미리만나볼 수 있다.

 

 

실내 워터파크는 유수풀 부터 어린이 풀까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 시설을 갖추고 있다. 실내 워터파크는 야외 전망을 하눈에 바라보며 즐길 수 잇는 인피니티 풀과 자쿠지! 겨울에도 즐길 수 있는 야외 워터파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아쿠아월드를 찾아주는 모든 사람들에게 깨끗한 사우나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푸드코트에는 신세계 푸드의 다양한 대표 메뉴가 입점하여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