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신촌국제꽃시장 가을에 만나는 대국민 꽃감성 프로젝트

 

 

신촌국제꽃시장은 해마다 9월 중순경 2일간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 5 신촌역 2, 3번 출구 앞 연세로 차 없는 거리에서 주식회사 힐크 주최로 펼쳐진다. 신촌국제꽃시장은 침체된 대한민국 화훼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화훼소비문화 형성과 트렌트 창출에 목적을 두고 개최되는 신 개념의 국제꽃시장이다. 코로나 19가 진정되기를 기다려 본다.

 

 

 

기존 꽃 축제의 형식을 과감히 타피하고 새로운 꽃 아이템 창출과 더불어 꽃 문화 네트워크 교류를 위한 신촌국제꽃시장의 개최는 국내 농가에는 새로운 화훼 판매의 장으로 젊은 Start-up 창업자와 플로리스트에게는 기회로 다가올 것이다. 화창한 가을 날씨와 어울리는 화려한 꽃들과 함께 향기로운 꽃 내음을 신촌국제꽃시장에서 마음껏 즐겨 보자. 대 국민 꽃 감성 프로젝트인 신촌 국제꽃시장의 가을 버전이 곧 찾아온다.

 

 

 

신촌국제꽃시장의 행사내용에는 플라워 라인에는 평소 볼 수 없었던 꽃들을 신촌 거리 한 가운데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내가 원하는 꽃을 꽃다발로 만들어 보자. 스페셜 플라워존에서는 국내에서 보기 힘든 꽃들을 테마별로 전시하고 희귀 꽃들과 사진을 함께 찍을 수 있으며 구매도 할 수 있는 일석 이조의 기회가 마련된다. 프라워 인생 사진관은 꽃으로 구성된 플라워 인생 사진관으로 꽃이랑 함께 나의 인생 사진을 남겨보자.

 

 

 

플라워 카페에는 꽃향기와 함께 즐기는 차 한잔의 여유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찾아 신촌에서 즐겨보자. 플라워 원데이 클레스는 이제 나도 프로리스트가 되어 신촌 거리 한가운데서 진행된ㄴ 원데이 클래스이다. 플라워 일러스트 아트전은 대한민국 새로운 일러스트 작가들을 꽃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장으로 꽃의 감성이 가득한 일러스트 작품들을 신촌국제꽃시장 플라워 일럿트 아트 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플라워 라인에는 절화류에 총 10여 종의 화려한 꽃들로 구성된 라넌큘러스, 핑퐁국화, 온시디움, 수국, 해바라기, 벤자민, 장미등이 있으며, 분화류에 총 30여 종의 키우기 쉽고 관람객들에게 다가가기 쉬운 꽃드로 구성되어 베고니아, 벤자민, 채송화, 익소라, 스타체인 등이, 다육 및 선인장류에 총 20여 종의 아기자기하고 공기정화의 기능성 있는 품목들로 구성하여 소정, 괴방옥, 난봉옥, 만세 선인장, 청화각 등이 있다.

 

 

 

체험 프로그램에는 플라워 인생샷 포토존에 핑크, 핑크 포토존은 팜파스르 활용하여 핑크색을 테마로 하는 공간, 화이트 웨딩 포토존은 웨딩으 주제로 순백의 신부를 상징하며, 프라워 가든 포토존은 화려한 미니 호접난을 활용하여 기억에 평생 남을 수 있는 화려한 공간이 있으며, 플라워 원데이 크래스에는 부케, 꽃다발, 부토니에 등을 배워보며,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이 추후에 공개될 것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