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주 워터파크로 블루원 워터파크와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경주아쿠아월드까지 확인

 

 

 

경주 워터파크에는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와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그리고 경주아쿠아월드 등이 있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경주 워터파크로 여름 피서를 계획해보자.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와 경주아쿠아월드에 앞서 살펴볼 블루원 워터파크는 영남권 최대급 4계절 워터파크로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편이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사계절 내내 안전하고 건강하게 워터파크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포시즌존에는 초대형 파도풀과 빙글빙글 회전하며 빠른 속도감을 즐길 수 있는 캐논볼 슬라이드, 야외에서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스파라운지 등을 4계절 내내 즐길 수 있다.

 

 

토렌트존은 266m의 짜릿한 래프팅 코스로 스릴과 모험이 가득한 토렌트리버, 부메랑을 타는 것처럼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웨이브슬라이드, 폴리네시아의 유적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폭포와 각종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플레이 등이 있고 웨이브존에는 2.6m의 파도풀 스톰웨이브와 빠른 스피드와 반복적으로 낙하하며 최고의 스릴을 느낄 수 있는 토네이도슬라이드, 4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슬라이드 등이 있어 여름철 휴가에 최고의 여행지가 될 것이다.

 

 

뽀로로 아쿠아빌리지는 경주시 보문로 182-27 북군동 30-3 의 한화콘도미니엄에 자리하고 있는 워터파크이다. 뽀로로와 함께 떠나는 두근두근 어드벤처 뽀로로아쿠아빌리지에 눈과 얼음으로 뒤덮인 숲속 마을 친구들이 나타났다. 기존 워터파크인 스프링돔을 전면 리노베이션하여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로 오픈하였다. 멋진 모험과 탐험 그리고 추억까지 간직할 수 있는 뽀로로 워터파크다

 

 

 

뽀로로 아쿠아빌리지에는 다양한 마사지 기능이 있는 고래는 내친구, 유아 전용 풀장 눈썰매 슬라이드, 몸을 따뜻하게 덥히는 통통이의 신비한 방, 해리의 수영장, 대형 물통에서 물이 폭포수 처럼 떨어지는 로디의 버킷 놀이, 뽀로로 목욕탕, 쉬어가는 공간 포비의 그루터기 쉼터, 에디의 잠수함, 한겨울에도 즐길수 있는 뽀로로 수영장, 신비한 마술 동굴, 뽀로로 돛단배, 상어가 나타났다. 신나는 노래와 춤 공연 공간인 통통이 소극장, 유수풀 주변의 다양한 시설 크롱의 술래잡기 등이 있다.

 

 

경주아쿠아월드는 경주시 보문로 402-12 신평동 400-1 대명리조트 경주에 위치하고 있는 사계절 내내 운영하는 테마 워터파크로 수치료 개념을 도입한 환상의 낙원에서 잊지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곳이다. 바데풀, 웰빙 스파 시스템을 갖춘 실내 아쿠아존과 유수풀, 이벤트탕, 아쿠아 플레이존, 파도풀 시설을 갖춘 실외 아쿠아존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부대시설로는 스넥존, 로고샵, 피쉬테라피, 레저스포츠형 놀이기구 딩글러 등이 있다.

 

 

실외 아쿠아월드존에는 바다처럼 출렁거리는 웨이브 풀, 아쿠아월드 수치료 시설, 실내 아쿠아월드존에는 여러 개이 노즐의 높이가 다르게 설치되어 여러 방향에서 마사지를 가능하게 하는 전신마사지, 아쿠아월드 수치료 시설, 온천사우나는 지하 679m 에서 분출되는 천연 온천수 사우나로 약 알칼리성 미 온천수로 인체에 유익한 각종 무기질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자수정 사우나와 한방 사우나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