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워터월드 워터파크 사우나와 찜질방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주도 여행지

 

 

제주워터월드 워터파크는 여름에 가볼만한 제주도 여행지로 추천하는 곳이다. 제주워터월드 워터파크는 제주 서귀포시 월드컵로 33 법환동 914에 자리하고 있는 사우나와 찜질방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제주를 대표하는 워터파크인 제주워터월드는 물놀이 시설 뿐만 아니라 스파, 사우나, 찜질방까지 운영하며 즐거움과 편안함을 제공해 주는 곳이다. 제주 최대의 종합 워터테마파크는 신나는 실내외 워터파크 에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파도풀, 유수풀, 아쿠아플레이풀, 워터슬라이드 등 제주 바다에서 느낄 수 있는 감동을 그대로 워터월드에서 즐겨볼 수 있다. 아름다운 제주바다. 신비로운 체험 수중 세계의 펀안함을 느낄 수 있는 워터파크 체험 다이빙, 어린이 부터 학생까지 교육과 재미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수상안전 교육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제주워터월드 파도풀은 어린이들에게 바다를 체험하게 해주는 곳으로 8종류의 파도구성, 넘실대며 밀려오는 파도를 즐길 수 있다. 유수풀은 유유히 흐르는 물의 흐름을 타고, 다양한 코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며, 아쿠아플레이풀은 시원하게 쏟아지는 폭포수와 미니 슬라읻, 해맑은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동심의 세계로 어린이 전용 미니 슬라이드, 어린이들을 위해 안전하게 설계되어 있다.

 

 

 

워터슬라이드는 속도감으로 인해 탄성이 절로 나오는 시원하고 짜릿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88m의 높이에서 제주 유일의 튜브전용 슬라읻 길이 총 길이 97m의 급경사 바디슬라이드로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다. 하이슬라이드는 22m 길이의 다이나믹한 스피드의 쾌감, 제주 서귀포 앞바다로 빠져든 듯한 짜릿한 높이와 속도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노천스파는 실내원터파크와 바로 이어진 곳에 자리하며, 여유로운 자유와 건강을 생각하는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부대시설에는 야외테라스, 렌탈샵, 야외선팅장 등이 있으며, 다양한 휴식공간 및 각종 수영도구를 대여할 수 있는 렌탈샵이 있다. 서귀포 앞바다가 눈 앞에 펼쳐진 야외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선팅장도 있다.

 

 

사우나, 찜질방에는 해수사우나와 허브탕 및 바데탕 등 다양한 온욕시설이 있으며, 제주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씻을 수 있는 다양한 찜질방 시설은 한몸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소나무의 향긋한 향기는 물론 따끈따끈한 온기로 여행의 피로를 씻어낼 수 있는 곳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