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겨울 실내데이트로 가볼만한 하남 쥬라리움과 더쥬 실내동물원, 울산 세이브존으로 떠나는 동물여행

 

 

겨울 실내데이트로 하남 쥬라리움과 함께 다양한 동물을 만날 수 있는 더쥬 실내동물원과 울산 세이브존 동물원을 알아보자. 이번 겨울 실내데이트로 확인해볼 더쥬 실내동물원과 울산 세이브존 동물원과 함께 동물 여행을 떠나볼 하남 쥬라리움은 하남시 미사가변 한강로에 자리하고 있다. 실내 동물원으로 교육과 재미가 있는 체험활동이 가능하다. 실내 동물원이어서 비가 와도 즐길 수 있고 동물에게 먹이를 줄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있어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나들이 장소이다. 쥬라리움은 새로운 생태교육의 장으로써, 단순히 동물을 보고 만지는 경험의 제공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동물들과의 교감을 통해 다른 종의 삶을 이해하고 그들과 함께 살아가는 방법을 배우는 공간이다.

 

< 사진출처 쥬라리움 >

 

어린이들의 인지, 의사소통, 감각운동신경, 사회성 발달들을 목표로 경험, 교감, 이해, 공생을 이루는 것이 목표이다. 쥬라리움은 하남과 용인에 지점이 있으며 동물은 단순한 구경거리가 아닌 인간과 교감하는 존엄한 생명이다. 생태교육 및 생명들과 교감을 통하여 자연과 함께 살아가는 소중함을 느낄 수 있고, 생명 공동체의 필요서을 깨달아 모든 이들이 지구라는 삶의 터전에서 서로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지켜나가는 삶을 꿈꾸고 있다.  

 

< 사진출처 더쥬 실내동물원 >

 

더쥬 실내동물원은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생태박물관 동물원으로 자연 환경 그대로를 재현하여 생물 보존의 가치를 공유하고 있으며 단순한 동물원이 아니라 전 세계 희귀한 동물을 직접 만나고, 교감하는 애니멀 뮤지엄이다. 사람과 동물이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세상, 이제 동물원 그 이상의 체험공간이 더쥬에서 만날 수 있다.

 

 

더쥬 실내동물원에는 조류에는 썬코뉴어, 아이보리 빌드 아라카리, 잉꼬, 청금강, 컬크래스트 아라카리, 토코투칸, 호금조, 홍금강, 히야신스 마카우 등이 있다. 포유류에는 라쿤, 미어켓, 북극여우, 사막여우, 주머니 여우, 카피바라, 코아티, 프레리 독 등이 있고, 파충류에는 그린 트리 파이톤, 레틱 파이톤, 목도리 도마뱀, 블랙워터 모니터, 샌드피쉬, 스크럽 파이톤, 알거스 모니터 등이 있고, 양서류에는 자이언트 픽시 프록이, 어류, 기타로 나누어 만날 수 있다.

 

< 사진출처 울산세이브존 >

 

울산세이브존은 울산광역시 남구 번영로 250번길 9에 자리하고 있으며 울산을 가로질러 흐르는 태화강과 구, 신시가지를 연결하는 번영교 곁에 위치해 있으며, 2001년 1월 11일 오픈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있다. 울산 세이브존은 더욱 저렴하고 더욱 친절하고 더욱 청결한 매칭환경으로 고객 여러분께 다가가며, 제휴사 공동마케팅을 통하여 더욱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울산 아기랑 가볼만한 곳 실내동물원 정글존이 있다.

 

< 사진출처 울산세이브존 >

 

울산세이브존에는 스포츠, 아웃도어, 골프, 남성, 여성, 아동, 생활매장을 통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며 우수한 품질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세이브존만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5층 아동매장은 지역내에서 가장 저렴하고, 우수한 많은 제품들을 준비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매장 내에는 플레이월드, 문화센터, 아동극 전문극장인 세이브아트홀, 수영장, 헬스장, 골프연습장, 만남의 공간인 기쁜날의 축제 등의 시설이 들어서 있다.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곳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