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인천 워터파크 3곳, 이번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곳

 

 

 

인천 워터파크로 이번 여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곳 3곳을 알아보자. 이번에 살펴볼 인천 워터파크는 강화로얄워터파크이다. 강화로얄워터파크는 아름다운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청정의 자연의 섬인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보리고개로 174의 선두리의 강화로얄관광호텔 내에 자리하고 있는 워터파크이다. 2008년에 개장한 사계절 테마 워터파크로 주변의 초지진, 마니산, 갯벌체험 등 주용적지와 관광지와 근접해 있어 문화의 향기와 함께 아름다운 풍관을 자랑하는 곳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최상의 편안함과 즐거움이 있는 로얄워터파크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가는 시간을 가져보자.

 

< 사진출처 강화로얄워터파크 >

 

 

강화로얄워터파크의 실내 아쿠아펕존에는 파도풀, 유수풀, 워터플렉스, 튜브슬라이드, 바디슬라이드, 아쿠아풀, 파라솔존 등이 있다. 실내 웰빙스파존에는 아쿠아스파, 에어스파, 패밀리스파, 넥샤워, 버섯탕, 침탕, 온/열탕이 있다. 실내 노천플라자존에는 노천플라자, 가든스파, 폭포스파, 히노끼스파 등이, 실외 아쿠아펀존에는 야외패킬라풀, 야외유아풀, 바디슬라이드, 반신욕탕, 실외유수풀, 썬베드, 파라솔존 등이 있으며 다양한 부대시설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 사진출처 영종스카이 리조트 >

 

다음으로 살펴볼 인천 워터파크인 골든스카이워터파크는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서로 379의 을왕동의 영종스카이리조트 내에 자리하고 있다. 4100㎡의 실내, 외 워터파크를 포함하여 차별화괸 공간에서 다양한 스파 체험, 바디슬라이드, 유수풀 등을 즐기면서 소중한 사람과의 행복한 시간, 넘치는 즐거움이 가득한 공간을 즐기면서 편안한 휴식과 여유를 만들면서 낭만에 젖은 추억을 만들어가보자.

 

인천 영종도 스카이리조트는 2020년 더위크앤리조트로 리모델링하였습니다.

내용과 현재 시설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골든스카이워터파크의 실내존에는 유수풀, 유아풀, 쟈스민향의 이벤트탕, 아쿠아풀의 플로팅, 바디맛사지, 드림베스, 하이드로 포켓, 넥샤워, 바사월, 벤치젯, 기포탕, 습식도크, 원적외선의 건식도크, 한방탕인 열탕은 피부병 개선과 여성자궁 보호에 좋다고 한다. 사우나에는 습식, 건식 사우나가 있다. 야외존에는 튜브슬라이드, 바디슬라이드, 야외수영장, 유아풀 등이 있다. 부대시설로는 스낵바, 아쿠아샵, 헬스장 등이 있다.

 

< 사진출처 문학워터파크 >

 

 

마지막으로 살펴볼 인천 워터파크는 문학워터파크이다. 문학워터파크는 인천광역시 남구 매소홀로 618의 문학동의 문학경기장내 동문광장에 위치하고 있는 워터파크이다. 전국최고의 수질관리 장비를 사용하여 쾌적한 물을 제공하고 있으며 단체석이 완비되어 시원한 그늘에서 힐링 할 수 있는 텐트와 그늘막이 있고, 인조잔디가 설치되어 있어 바닥이 태양에 의해 달궈지지 않으며 미끄러워서 넘어지는 사고를 예방하고 있다. 건강하고 안전하게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한다는 것을 자랑하고 있다.

 

< 사진출처 문학워터파크 >

 

 

문학워터파크는 인천 최대규모의 야외수영장이며 저렴한 가격으로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풀장에는 넓은 대형 풀장, 어린이 풀장, 화이트 썬베드 등이 있다. 놀이시설에는 물썰매, 에어바운스 슬라이드, 축구풀장, 트릭아트 등이, 폍의시설로는 주차장, 매표소, 수유실, 의무실, 개인락커, 탈의실, 화장실, 그늘막, 텐트, 푸드코드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