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치맥페스티벌 2022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치맥을 즐기자

 

대구치맥페스티벌은 2022년 7월 6일 부터 2022년 7월 10일까지 5일간 두류공원과 평화시장, 서부시장 등에서 펼쳐진다. 대구치맥페스티벌은 축제와 산업이 공존하는 글로컬 명품축제로 개최되며, 지난 해에 이어 100만여 명의 관람객이 축제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대구치맥페서티벌'의 라운지, 안내 서비스 및 간단한 조리업무 지원, 각종 행사 관련 아이디어 및 디자인 연구, 메뉴 개발 등의 정보 공유와 각종 지원사업협력 등을 추진하게 된다. 

 

< 사진출처 대한민국구석구석 >

 

 

하늘이 내린 최고의 조합, 치킨과 맥주~ 매년 여름 대구에서 치킨과 맥주의 기막힌 조합을 테마로 한 대구 치맥페스티벌이 열린다. 축제 기간 동안 맛있는 치킨과 시원한 맥주를 마음껏 즐기며 가수드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유명 치킨프렌차이즈들이 참여하기 때문에 다양한 치킨을 한자리에서 골고루 맛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하게 된다.

 

< 사진출처 대한민국구석구석 >

대구치맥페스티벌에서 협약을  통해 계명문화대의 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의 학생들은 큰 행사에서 의전, 요리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고,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과 차별화된 교육을 통해 글로벌 관광산업을 이끌어 갈 서비스 전문가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세우고 있다.

 

 

 

 

대구치맥페스티벌에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치킨을 배이스로 알싸한 맥주를 더했으미 합법적으로 음주 가능한 이들이라면 그대로 지나칠 수 없다. 이러한 심정을 알고 있는 치킨 업체와 주류업체의 협찬이 줄줄이 이어진다. 국내의 카스, 교촌치킨, 땅땅치킨 등이 4박 5일동안 함께한다.

 

< 사진출처 대한민국구석구석 >

 

 

시원한 얼음물에 발을 담그고 치맥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유명 가수들의 축하공연과 DJ들의 신나는 EDM파티가 열리며, 밤 9시 9분에는 모두 함께 건배를 외치는 치맥 99건배 타임이라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벨리댄스, 난타 등의 공연, 록밴드 대항적, 복면가왕, 치맥코믹패션쇼가 펼쳐진다. 

 

< 사진출처 대한민국구석구석 >

 

 

대구치맥페서티벌은 왜 대구에서 개최되는 것인가, 전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한 치킨프렌차이즈 브랜드의 대부분이 대구에서 시작되었다. 한국에서 치맥은 단순한 음주문화가 아닌 사람과 사람을 연결시키는 네트워크 문화이며 대구는 이런 치킨의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국내의 치맥열풍과 더불어 중국 등 한류로 퍼지는 치맥열풍을 지역의 특성과 접목하여 대구치맥페스티벌의 세계화에 앞장 설 것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