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산속여우빛축제가 펼쳐지는 완주에서 운주계곡과 동상계곡에서 힐링하세요

 

산속여우빛축제가 펼쳐지고 있는 전북 완주에서 운주계곡과 동상계곡까지 둘러보는 여행을 계획해보자. 날씨가 더워지고 지쳐갈때 운주계곡과 동상계곡에서 휴식을 취하고 연중 진행되는 산속여우빛축제에서 아름다운 빛축제를 즐겨보자. 산속여우빛축제는 전라북도 완주군 비봉면 천호로의 봉실산에 들어서있는 완주힐조타운 내에서 영농조합법인 완주힐존타운관광농원 주최로 펼쳐지고 있다. 관광농원의 밤하늘을 수놓은 낭만의 불빛으로 현대인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기 위하여 조성된 자연 속 힐링 공간으로, 요금은 주말에는 5,000원, 평일에는 4,000원이다. 불빛축제의 점등시간은 18시부터 23시까지 진행된다.

 

< 사진출처 대한민국구석구석 >

 

 

산속여우빛축제는 1만여 평의 허브가 있는 정원에 생택쥐페리의 소설 [어린왕자]이야기를 테마로 '가장 중요한 것은 눈으로 보이지 않는 법이란다.'라는 [어린왕자]에서 나오는 명언을 생각하면서 사막 여우가 어린왕장에세 알려준 '세상의 비밀'의 의미를 찾아가는 곳, 정원 곳곳에 LED 조명을 활용하여 진행되는 불빛축제이다. 자연과 예술이 조화를 이루며 불빛의 화려함과 함께 이야기가 있는 볼거리와 공연이 어우러지며 매주 토요일 8시에는 음악에 맞춰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 사진출처 대한민국구석구석 >

 

 

산속여우빛축제의 계절별 테마축제는 보은 춤추는 봄빛으로 아름다운 불빛을 만들어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는 싱그러운 봄내음을 느낄 수 있으며, 여름은 시원한 초록빛의 아름다운 자연의 빛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꿈처럼 밝혀지는 빛으로 무더운 여름의 열대야를 잊게 해주고, 가을은 낭만의 가을빛으로 따뜻한 단풍이 물들어 온 마음을 물들이며 온화하게 가을이 펼쳐져 추억을 선사하며, 겨울은 한겨울의 사랑빛으로 눈 내리는 새하얀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사랑 가득한 온기가 있는 불빛이 있다.

 

 

 

산속여우빛축제가 펼쳐지는 완주힐조타운의 체험으로 '자연속 사계절 느끼기'는 아이를 사랑하는 부모의 마음으로 만든 프로그램으로 사계절의 변화를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온몸으로 느낄 수 있으며, 또래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휴대폰 없이 즐거운 곳', '자연속에서 친구만들기', '퀄리티 있는 체험프로그램'이라는 세가지 테마로 진행되는 자연체험 프로그램이다. 다중매체 중독예방, 마인드 코치, 계절 느끼기 감각 숲체험, 호수 약수뜨기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운주계곡캠핑장 >

 

 

운주계곡은 완주군 운주면 장선리에 자리하고 있는 계곡으로 마을을 따라 수 km 이상 뻗어있는 엄청난 계곡이다. 산속에 있는 계곡과 달라 마을 앞 계곡이라서 차로 쉽게 갈 수 있는 곳이다. 운주계곡캠핑장은 한적하고 운치있는 아름다운 쉼터로 산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속에서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으로 쉼터로 이용해 보는 것이 좋을것 같으며, 완주의 다양한 관광지, 먹거리도 경험해보고 즐거운 휴가를 경험해 보자.

 

< 사진출처 완주군청 >

 

 

동상계곡은 완주군 동상면 신월리에 자리하고 있는 계곡으로 산봉우리가 첩첩이 쌓여 계곡이 깊고 물이 맑으며 계곡 일대에는 씨가 없고 맛이 특이한 고종시의 특산지로 유명하다. 고종시를 자연발효시켜 만든 감식초는 식용으로 먹기도 하지만 숙취, 고혈압, 당뇨, 위장병 등에 효능이 좋다고 하여 약용으로도 사용된다. 위봉산과 운장산 사이에 있는 대아댐 호반을 끼고 도는 드라이브 코스도 이름을 널리알리고 있따. 화심온천, 송광사, 위봉산성, 위봉사, 대아수목원의 명소가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