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방학때 갈만한곳으로 거제오션베이와 캘리포니아비치, 김해롯데워터파크가 있다

 

방학때 갈만한곳을 미리 한번 살펴보면 거제오션베이와 캘리포니아비치, 그리고 김해롯데워터파크 등이 있다. 캘리포니아비치와 김해롯데워터파크와 함께 방학때 갈만한곳인 거제오션베이는 동쪽으로 해금강과 남쪽으로 는 지세포항이 위치하고 있는 한려해상국립공원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느낄 수 있으며 열대 화산섬을 컨셉으로 다양한 어트랙션을 보유하고 잇는 채토의 신비를 간직하고 있다. 어션베이에서 환상여행을 즐겨보자, 오션베이의 실내존에는 다양한 수치료 시설을 갖춘 아쿠아 풀에는 바샤월, 벤치젯, 하이드로 마사지, 드림베스, 넥샤워, 플로팅, 키드풀, 키드 슬라이드가 있으며, 안전한 휴식을 위하여 라이프가드가 11명이 배치되어 있다.

 

 

 

실내 슬라이드존에는 바디슬라이드와 트위스터 슬라이드가, 실외존에는 파도풀, 익스트림 리버, 워터 플렉스, 야외 노천탕과 이벤트탕이, 실외 슬라이드존에는 웨이브 슬라이드와 2인승 부메랑고가, 제트크루저&해양레포츠에는 빅마블, 밴드왜건, 플라이보드, 수상오토바이가 있다. 요트스노클링 투어는 오션베이 앞바다에서 즐기는 색다른 재미와 추억이 있다. 사우나에는 수유실과 건/습식사우나, 온탕, 열탕, 냉탕, 노천 히노끼탕이 있으며, 오션스 마켓이 편의를 도울것이다.

 

 

 

캘리포니아비치는 경주시 보문로 544의 보문관광단지내 보문 호숫가에 있다. 수영장, 썰매장, 운동장, 방갈로타운, 위락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수영장에는 성인풀, 유스풀, 키디풀, 슬라이드가 있고, 축구장, 배구장, 롤러스케이트장, 미니골프장 등의 체육시설과 잔디공원, 어린이동물농장, 23종의 놀이시설, 대규모 눈썰매장, 전자오락실, 청소년수련원, 4D입체영화관 등이 들어서 있으며, 주차장, 식당, 매점, 기념품점 등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다.

 

 

캘리포니아비치는 드라이파크와 워터파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매년 인기 모델을 섭외하여 공연을 진행해 물놀이와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며, 스릴 강도가 높은 놀이기구를 도입하고 있다. 아시아 최대규모의 물 푹풍'섬머린 스플래쉬', 국내 최대규모의 '엑스', 320m의 초 강력 유스풀 '웨이브 캐년'이 들어서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형 파도 풀'산타모니카 비치', 유아전용풀장 '페블비치', 천연 온천스파와 지압 마사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팜스프링'과 원두막 모양의 방갈로도 준비가 되어있다. 

 

 

 

김해롯데워터파크는 김해시 장유로 555의 신문동에 위치하고 있는 테마파크로 롯데월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급의 워터파크이다. 남태평양의 폴리네시아를 배경으로 한 테마에서 아찔한 즐거움과 색다른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국내 최고의 익사이팅 스케일로 국내 최대의 135m실외 파도풀, 38m의 실내 파도풀, 118m의 토네이도 슬라이드가 있다.

 

 

 

실내워터파크에는 티키 웨이브, 티키 아쿠아 플렉스, 스윙 슬라이드, 튜브 슬라이드, 바디 슬라이드, 티키 리버, 힐링 스파 풀, 실내 플레이 풀, 토들러 풀이 있다. 티키 아일랜드 스파에는 사우나, 찜질방, 한식당 풍경마루, 오아후 카페, 닥터피쉬, 안마의장, 게임시설 등이 있다. 카바나빌리지에는 로얄 캠핑존, 파도풀 캠핑존, 스파 빌리지, 비치 빌리지, 포레스트 빌리지, 웨이브 빌리지, 래피드 빌리지, 토렌트 빌리지가 있다. 실외워터파크에도 다양한 시설이 계절이 오면 개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