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설봉산별빛축제 한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특별한 시간

 

 

 

설봉산 별빛축제는 무더운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축제이다. 안타깝게도 올해 설봉산 별빛축제는 만날 수 없짐만 작년 축제를 돌이켜보고 내년에 더욱 성대하게 펼쳐질 축제를 기대해보자. 지난 설봉산 별빛축제는 2019년 7월 13일부터 2019년 8월 24일까지 경기도 이천시 경충대로 2697번길 304의 설봉공원 대공연장에서 이천시 주최로 펼쳐진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설봉공원 야외 대공연장과 장호원 특설무대에서 제 16회 설봉산 별빛축제를 개최한다. 올해로 제16회째를 맞이하는 설봉산 별빛축제는 다채로운 공연으로 시민들의 한 여름밤 무더위를 식혀줄 예정이다. 장호원 특설무대에서의 공연은 8월 24일에 있다.

 

 

7월 13일에 창작무용 이천무용협회, 성악중창 이천음악협회, 재즈밴드 Los Trio, 힙합댄스 더탑 댄스, 초청가수 DC DOC 등이 출연한다. 7월 20일에는 초청가수 장가이, 뮤지컬 갈라 이천연극협회, 타악퍼포먼스 With Ef, 초청가수 송승연 밴드 등이 출연한다. 7월 27일에는 K-POP밴드 아이창 밴드, 창작무용 천지인무용단, 초청가수 UNLOCK, 초청가수 에일리 등이 출연한다. 8월 3일에는 클래식앙상블 이천음악협회, 7080밴드 빌리지 밴드, 민요한마당 이천국악협회, 초청가수 여행스케치 & 마로니에 등이 출연한다.

 

 

8월 10일에 Live밴드 라임티, 밸리댄스 이천연예협회, 합창 이천코스모합창단, 초청가수 백지영, 8월 17일에 창작움여 이천무용협회, 합창 이천어린이합창단, 이천장애인합창단, 시낭송 이천문인협회, 초청가수 김종서 밴드, 8월 24일에 오케스트라 더행복 오케스트라, 밸리댄스 이천연예협회, 국악한마당 이천국악협회, Live공연 이천연예협회, 초청가수 태진아 등이 출연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