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춘천 가볼만한곳 청춘과 낭만이 있는 추천 여행코스

 

춘천 가볼만한곳을 찾는다면

호반의 도시이자 남이섬과

시원한 폭포가 있고 낭만과

청춘의 젊음이 기다리는 곳

춘천 여행코스로 떠나보자

 

 

# 구곡폭포

 


춘천 가볼만한곳 중 먼저 살펴볼 곳은 춘천의 유명한 폭포인 구곡폭폭이다. 이곳 춘천 여행코스인 구곡폭포는 높이 50m의 폭포로 아홉 굽이를 돌아서 떨어진다고 하여 구곡 폭포라는 이름이 붙었다. 폭포로 가는 오솔길이 또한 아름다우며 하늘벽바위 둥의 기암이 우리를 반긴다. 한여름에는 차가운 물보라아 숲그늘이 시원함을 주고 겨울에는 빙벽 등산객들에게 거대한 빙벽을 제공해 주고 있다.

 

 

# 등선폭포

 


다음으로 살펴볼 춘천 가볼만한곳은 등선폭포이다. 춘천 여행코스인 등선폭포는 삼악산의 대표적인 폭포이다. 삼악산에는 절벽과 기암괴석으로 인해 많은 폭포가 이어져 있는데 그 중 돋보이는 폭포 중 하나인 등선폭포는 높이가 약 10m정도의 폭포이다. 선녀와 나무꾼의 전설이 있는 선녀탕과 기암괴석의 절벽이 어울려져 자연경관을 더욱 웅장하게 보여주고 있다. 푹포의 시원한 물줄기는 한여른에도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해주고 있다.

 


# 남이섬

 


다음으로 만나볼 춘천 가볼만한곳은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춘천의 남이섬이다. 이곳 남이섬은 사시사철 자연의 아름다움과 운치를 보여주는 곳으로 젊음의 낭만을 키우고 추억을 담아가는 춘천 여행코스로 뜻깊은 정을 느낄수 있는 곳이다. 배를 타고 들어가면 다양한 편의시설과 볼거리를 만날수 잇다. 메타세가이아 나무가 하늘을 찌를듯한 큰 키로 우리를 반긴다. 섬 전체가 숲 산책로로 꾸며져 이국적인 냄새가 확 풍긴다. 남이섬의 입장료는 일반은 1만원이며, 중고등학생은 8천원이다. 그 외 우대금액이 있으니 아래 남이섬 홈페이지에서 들어가 확인하면 되겠다.

 

☞춘천 여행코스 남이섬 바로가기

 


# 제이드가든

 

 
다음 여행지는 유럽의 각국의 정원을 특징을 잡아 꾸며 새소리와 물 소리와 함께 정원을 거닐면서 추억의 이야기꺼리를 만들고 마음을 맑고 밝게 해 줄수 있는 공간인 제이드가든이다. 빠질 수 없는 춘천 가볼만한곳인 제이드가든은 초원을 배경으로 프로포즈를 하는 젊은이들이 사랑의 노래를 가슴속 깊이 담아 전하는 곳이기도 하다. 연중무휴로 운영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주중과 주말 동일한 시간에 운영하며 입장시간은 폐장 1시간 전가지 가능하다. 요금은 성인은 8천원이며 중고등학생은 6천원, 어린이는 5천원이다. 경로우대 및 단체할인이 가능하다.

 

춘천 가볼만한곳 제이드가든 바로가기

 

 

# 원평팜스테이

 


다음으로 살펴볼 춘천 여행코스는 원평 팜 스테이이다. 화악산이 포근하게 안고있는 원평마을이 춘천호를 앞에두고 여행객들에게 아름답고 듯길은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배산임수를 명당이라고 하는데 원평 팜 스테이가 바로 그곳이다. 명당의 마을에 들어서면 마음이 편안하고 심신의 피로를 풀수 있는 곳이다. 낚시터가있고 넓은 썰매장과 빙어 잡이를 할 수 있다.

 

 

# 애니메이션박물관

 


마지막으로 살펴볼 춘천 여행코스는 애니메이션 박물관이다. 강원도 왔다면 꼭 와보아야할 춘천 가볼만한곳 중 아이들에게 유독 인기가 있을만한 여행지이다. 애니타운 페스티벌을 하면서 춘천의 아름다운 경관과 핲께 애니메이션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곳이다. 1층은 애니메이션의 기원과 종류, 제작기법, 과정, 기기발달사와 한국의 역사를 볼수 있고 2층은 세계 애니메이션을 알 수 있는 곳이다. 애니메이션에 대한 세로운 인식을 미래산업에 창조적으로 적응시켜 볼 기회를 얻을 것이다.

 

 

춘천 가볼만한곳으로

다양한 농촌마을 체험을 하고

애니메이션도 즐기면서

여러 세대를 아우르는 여행이

될 수 있는 춘천 여행코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