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해안 여행지 추천 가볼만한곳으로의 추억 여행

 

서해안 여행지 추천으로 서해안 가볼만한곳은 꽃지 해수욕장과 리솜오션캐슬 아쿠아월드, 안면도자연휴양림과 안면대교의 백사장포구 등이 있다. 이번 서해안 여행지 추천 장소로 만나볼 서해안 가볼만한곳인 꽃지 해수욕장은 낙조가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한 곳이며 리솜오션캐슬 아쿠아월드는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다. 솔향 가득한 안면도자연휴양림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고 안면대교 백사장포구는 캠핑족에게 훌륭한 캠핑장소가 될 것이다. 

 

 

# 꽃지 해수욕장

 

 

가장 먼저 살펴볼 서해안 여행지 추천 장소는 꽃지 해수욕장이다. 꽃지 해수욕장이라는 이름은 해안에 붉은 해당화가 많아 꽃지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다.. 넓은 객사장과 완만한 해변의 경사, 말고 적당한 수온이 여름철 해수욕을 즐기기에 좋은 해수욕장이다. 해수욕장 앞의 할미바위와 할아비바위가 우리들을 반겨준다. 두 바위 봉우리 사이의 낙조의 아름다움에 사시사철 많은 이들이 찾아온다. 해변의 가로등은 연인들을 손짓하며 부르는듯 하다. 때문에 서해안 여행지 추천을 이곳으로 하고 싶다.

 

 

# 리솜오션캐슬 아쿠아월드

 

 

유황해수사우나와 노천선셋스파, 파라디움 등이 있는 아쿠아월드가 있는 리솜오션캐슬이 있다. 서해안 여행지 추천 장소 중 한 곳인 이곳 리솜오션캐슬은 여러가지 이벤트탕과 원적위선 사우나, 온돌 찜질방등의 시설이 우리들의 지친마음을 어루만저준다. 꽃지해변이 한눈에 들어오는 노천선셋스파를 즐기면서 휴식을 가져보는 것이 어떨까. 저녁의 조명과 함께라면 더욱 좋다.

 

 

# 안면도자연휴양림

 

 

다음 서해안 가볼만한곳은 안면도 자연휴양림이다. 수령 백년의 솔향이 가득하여 전신이 흐뻑 적셔지는 안면도자연휴양림에는 200여종의 다양한 식물이 들어서 있는 수목원이 있어 가족단위의 여행지로도 좋다. 서해안 여행지 추천 장소로 안성맞춤인 이곳 안면도 자연휴양림에는 산림전시관, 숲 속교실, 숲 속의 집, 잔디 광장, 어린이 놀이터, 캠프파이어장, 물놀이장, 체력 단련 시설등이 있고 숲속의 산책로에 올라가보면 수목원과 앞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

 

 

# 백사장포구

 

 

오토캠핑족이라면 안면대교의 백사장포구에 짐을 내리면 좋다. 서해안 여행지 추천 장소로 제격인 안면대교의 백사장포구의 넓은 해수욕장은 자동차가 다닐수 있게 단단하다. 이곳은 대하의 집산지로도 유명하여 자연산 대화를 맛볼 수 있다. 펄펄 뛰는 왕세우가 우리의 입맛을 돋운다.

 

 

서해안 여행지 추천

서해안 가볼만한곳에서

해수욕과 노천스파,

자연휴양림에서 가족과

함께 좋은 시간을 가지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