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예천세계곤충엑스포 2022년 행사에서 눈여겨 볼 점은?

 

 

예천세계곤충엑스포가 2022년 8월 6일부터 2022년 8월 15일까지 곤충생태원, 한천체육공원을 포함한 예천읍 시가지에서 열린다. 예천읍 시가지 교육청 주차장에서 만날 수 있는 곤충 주제관은 아이들에게 살아있는 곤충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어른들에게는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하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시에 곤충 주제관, 곤충 산업관, 파충류관, 야간 유등, 벅스 스테이지 ,무당벌레, 살아있는 곤충관, 나비터널, 벌집테마원, 폴리네이터가든, 동굴곤충생태원이 있고, 체험으로 코딩 로봇 길찾기, 곤충드론 날리기, 양궁 체험, 어린이 물놀이장, 뉴트로 체험, 해병대 보트체험, 전통놀이 체험, 공연에 소무대 버스킹, 메인무대 공연, 곤충생태원 어린이, 불꽃놀이 등이 있다. 

 

 

 

'살아있는 곤충세상 속으로~ '라는 주제로 열리는 '2022 예천세계곤충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예천군은 완벽한 행사를 위한 준비에 모든 행정력을 모으고 있으며 현재까지 추진상황과 향후 추진계획 등을 점검하고 관람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예천을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신도청 시대 경북의 중심으로 발돋음 하고자 하는 지역단체들도 염원을 담아 적극 나서고 있다.

 

 

 

예천세계곤충엑스포를 앞두고 있는 예천은 청정예천의 이미지를 높이기 위하여 노력을 하고있는 가운데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에 대한 정기 점검과 지도를 시작하였다. 우리가 살고 있는 고장을 아름답고 맑고 깨끗한 청정지역으로 보존하여 후손에 물려주어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장마철에 대비해 폐수, 가축분뇨 배출 등이 발생하여 수질이 오염되지 않도록 만전의 대비를 하고 있다. 청정 예천으로 가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