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영양꽁꽁겨울축제



영양꽁꽁겨울축제는 제2회로 영양군 영양읍 현리 670번지 일원에서 개최되는 영양군 대표적 겨울축제이다. 영양군영양읍 현리 반변천에서 2025년 1월 3일부터 1월 19일까지 17일간 개최되는 영양꽃꽁겨울축제는 천연빙상장에서 스케이트, 얼음썰매, 얼음열차등과 놀이시설로 눈썰매,회전눈썰매. 그리고 얼음낚시터의 빙어낚시터 등의 프로그램 등이 마련된다. 오나족이 함께 꽃꽁 영양 겨울축제에 참가하여 겨울의 정취를 만끽하고 따듯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가슴에 새겨보자.

메인프로그램으로는 빙상장운영으로 스케이트장, 얼음썰매장, 얼음열차 등이 있으며, 놀이시설로는 회전눈썰매, 눈썰매장이, 얼음낚시터에는 빙어 낚시터를 운영한다. 부대프로그램으로는 포토존, 얼음축구, 어린이 눈동산, 기타먹거리에는 상설식장의 빙어튀김, 돈가스 ,국밥, 라면 등이 있으며 ,푸드트럭의 붕어빵, 어묵 ,타코야끼, 핫도그, 꼬치류 등이 마련된다. 

-



1일 기본이용권은 1인당 5,000원이며 입장권 구매시 스케이트, 얼음썰매, 얼음열차, 눈썰매, 회전눈썰매, 어린이 눈동산 이용료가 무료이다. 얼음낚시터 1인당 5,000원이다. 영양군관내 숙박 및 식사시 1일 기본권이용료 5,000원 및 얼음낚시터 입장료 1인당 5,000원의 50%를 할인한다. 기준금액 3만원 이상이다. 

얼음낚시터에서 빙어를 잡아올리는 짜릿함, 기다림의 소중함을느껴보자/  빙상장에서 반변천이 만든 천연빙상장에서 한겨울 추위를 날려 보내자. 스케이트는 공짜로 빌려드린다. 얼음썰매 타기는 아빠가 뒤에서 열심히 밀어드린다. 얼음열차 운행으로 칙칙폭폭 신나게 달리는 얼음열차로 추위를 날려보자, 눈썰매장 운영으로 인공으로 조성된 대형 눈썰매장에서 스릴도 느끼고 겨울바람과 맛서보자, 스릴만점 회전눈썰매는 빙빙 회전하는 기구를 이용해 눈썰매를 탈 수 있다.

 



<개요>

이름 : 영양꽁꽁겨울축제
장소 : 경상북도 영양군 영양읍 현리 빙상장일원
기간 : 2025. 01. 03. (금) ~ 2025. 01. 19. (일)

주최 : 영양군

주관 : 영양군체육회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