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2022 자연과 음악과 하나가 되는 시간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이 2022년 10월 1일부터 2022년 10월 3일까지 사흘간 펼쳐진다. 이번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은 가평읍과 자라섬 일원에서 열린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하는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은 짧은 축제기간에도 불구하고 누적관객이 많이 몰려드는 밀리언축제를 이뤄내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은 3일간의 축제를 위해 1여년간 준비를 한다. 관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보다 큰 에너지를 주기 위해서이다. 축제가 열리는 자람에서 가평의 자연환경과 원초적 유희 본능을 자극하는 재즈리듬에 몸을 맡기고 자연과 음악과 하나가 되어보는 체험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1일권은 5만원이며 축제기간중 하루를 선택할 수 있다. 예매기간은 7월 5일부터 9월 29일까지이며 예매마감 전에 티켓이 모두 판매되어 매진될 경우가 생길 수 있다. 9월 30일에는 현장 판매가 예정되어 있는데 사전에 티켓이 매진될 경우 현장판매는 취소된다. 현장판매는 1일권만 판매하는데 성인은 5만5천원, 청소년은 4만원이다. 온오프라인 티켓은 모두 7월 7일에 오픈된다. 그때 알아보자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입장 시 유의사항을 살펴보자. 얼리버드티켓을 포함한 모두 티켓은 매표소에서 팔찌로 교환한 후 입장해야 한다. 입장팔찌를 항상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입장팔찌가 없는 사람은 유료무대 입장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하도록 하자. 유료무대의 경우 공연 시작 1시간 30분 전부터 입장할 수 있다. 자라섬 내에는 반려동물 출입이 불가능하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