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아침고요수목원에서 만나는 환상적인 보랏빛 세계 2024 아침고요수국전시회

 


아침고요수국전시회는 2024년 6월 10일부터 7월 2일까지 23일간 경기도 가평군 상면의 아침고요수목원에서 펼쳐진다.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아침고요 수국전시회가 짙푸른 잣나무 숲속의 시가 있는 산책로와 포레스트정원에서 '고요하고 보라'라는 주제로 환상의 보라빛 세계를 펼친다. 수국의 다채론운 계열들을 감상하며 곡선의 우아함과 여백의 미를 담은 정원미학의 조화는 방문객들에게 한여름의 시원함과 동화 같은 풍경을 선사한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포토존이 마련된 아침고요수국전시회에서 가족, 연인과 함게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자. 입장료는 성인 11,000원, 청소년 8,500원 어린이 7,500원으로 자연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열려 있다. 막국수와 한식 ,그리고 북한강이 내려다보이는 한적한 카페에서의 휴식은 이색적인 맛집 탐방으로 여행의 즐거움이 배가될 것이다. 무더위를 피해 보랏빛 수국과 함께 꿈 같은 시가늘 경험해 보자, 산뜻한 자연의 선물과 가평의 숨은 맛집도 찾아보자. 



서늘한 그늘을 좋아하는 다양한 수국들이 잣나무 숲 사이에 펼쳐져 지친 일상에 싱그러움을 불어 넣어 준다. 250여 점에 달하는 넓은 잎수국, 떡갈잎수국 ,미국수국, 산수국 등의 멋진 수국을 한눈에 감상하며 자연의 아름다움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소중한 순간들을 수국의 화려한 배경과 함께 남길 수 있는 이벤트가 가득하다.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색 있는 음식들로 여러분의 축제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아침고요수목원은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에 자리하고 있으며 원예수목원으로 잣나무 숲이 울창한 축령산 자락에 한상경이 설계 조성하여 1996년 5월에 개원하였다. 한국식 정원의 모델을 표방하여 이에 맞도록 설계하였다. 수목원에는 고향집정원, 무궁화동산, 고산암석원, 분재정원 ,에덴정원, 시가 있는 산책로 ,천년향 ,석정원, 하경정원, 한국주제정원 드으이 특색 있는 정원이 있다. 산수경온실, 알파인온실, 아침고요갤러리, 역사관 등의 부대시설이 있다.

 

 

<축제 개요>

축제명 : 아침고요수국전시회
축제기간 : 2024. 06. 10. ~ 2024. 07. 02
장소 : 아침고요수목원
주최/주관 : 아침고요수목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