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퍼스트가든 봄꽃축제 블루밍가든 2024 그리스 아테네 신전과 같은 유럽풍 테마정원에서 펼쳐지는 봄 축제

 



퍼스트가든 봄꽃축제 - 블루밍가든은 2024년 4월 1일부터 2024년 5월 31일까지 경기도 파주시 탑살골길 260 상지석동의 퍼스트가든 일원에서 펼쳐진다. 파주에 위치한 퍼스트가든에서는 봄을 맞이하여 두 달간 봄꽃축제를 개회한다. 2만평의 부지에 그리스 아테네 신전을 모티브로 한 23개 유럽풍 테마정원 곳곳을 장식하는 대표 봄꽃, 수선화와 튤립, 벚꽃부터 봄의 마지막에 얼굴을 비추기 시작하는 장미를 비롯한 수많은 식물들이 있다. 

 


해가 진 후에는 별빛이 흐르는 정원을 테마로 1,200만개의 조명과 봄꽃들이 어우러져 신비로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낮과는 전혀 다른 화려한 풍경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메인 정원인 자수화단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와 레스토랑 등 다양한 먹거리를 비롯해 동물 먹이주기 체험, 공포체험 등 다양한 체험 시설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하루 종일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퍼스트가든 입장료는 유료로 주말과 공휴일은 성인 12,000원, 소인 11,000원, 평일 성인 11,000원, 소인 10,000원이다. 

 

행사내용으로는 4월 1~2주차는 봄을 알리는 전령 ,수선화와 벚꽃, 벚꽃이 가득한 정원에서의 아름다운 야경, 4월 3~4주차는 자수화단과 벽천분수, 그리고 그 주변을 수놓는 다양한 색상의 튤립과 함께하는 정원 산책, 5월 어린이날 축제와 로즈가든을 장식하는 화려한 장미, 상시로 매일 일몰 수 정원을 빛으로 물들이는 '별빛이 흐르는 정원'이 펼쳐진다. 

 


퍼스트 가든은 BTS 지민의 GQ 화보를 비롯해 드라마 미싱, 구미호뎐 ,유미의 세포들 등 K-콘텐츠 촬영지의 중심으로서 수많은 셀럽들의 사진 명소와 다양한 드라마, CF, 뮤직비디오 촬영지로도 유명해 화려한 봅꽃들과 함께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되어볼 수 있다. 편의시설에는 카페&캐주얼다이닝 보스코&피안트, 가든샵 플로리아, 기프트샤2ㅂ 메종드본, 레스토랑 빵뜨로메, 시선, 체험학습장 해움문화센터, 푸트코트, 현금인출기, 야외예식장, 웨딩홀 가우디움, 해피가든 등이 있다.

 

퍼스트 가든의 정원에는 토스카나 광장, 스텝가든, 이벤트필드 ,포레스트가든, 버터플라이가든, 화이트가든, 벚나무길, 약용식물원, 레드가든, 락가든, 허브가든, 버드가든, 버드프라자, 그린하우스, 푸르트가든, 테라스가든, 계수나무길, 피크닉가든 ,웨트렌드 , 파티가든, 자수가든, 제우스벽천분수, 꽃수로길, 로즈가든, 토스카나길 등이 마련되어 있다. 

 

 

체험.놀이시설에는 사계절 썰매장, 아이노리, 첼린지, 카트레이싱 ,소동물원 먹이주기체험, 세모이주기체험, 땟목.잉어먹이주기 체험, 텃밭체험.운동장, 전통놀이 체험존, 자동차극장, 워터파크, 시크릿하우스, 쿠킹하우스, 스카이가든, 핑크하우스 ,야미하우스, 트윈하우스 ,조이하우스, 호러 하우스, 레인보우하우스, 실개울, 바이킹, 워터볼, 대동물원 어린이 승마체험, 먹이주기 체험 등이 마련된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축제 개요>

축제명 : 퍼스트가든 봄꽃축제 - 블루밍가든
축제기간 : 2024. 04. 01. (월) ~ 2024. 05. 31. (금)
장소 : 퍼스트가든 일원
주최 : 퍼스트가든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