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크리스마스데이트로 펼쳐지는 이월드 일루미네이션 겨울 별빛축제

대구크리스마스데이트로 만나볼 이월드 일루미네이션 겨울 별빛축제는 2023년 11월 18일부터 2024년 2월 20일까지 다양한 공연행사와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된다. 대구 크리스마스 데이트로 가볼만한 이월드 일루미네이션 겨울 별빛축제의 종일 자유이용권은 어름 49,000원, 청소년 44,000원, 어린이 39,000원이며 야간 자유이용권은 어른 35,000원, 청소년 33,000원, 어린이 33,000원이다. 

멋진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판타지 광장에서 펼쳐지는 비비의 드림나이츠는 비비의 상상이 만들어낸 꿈나라에서 벌어지는 벌룬로드 댄스 파티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두시 ,다섯시 4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이월드 인더 스타즈는 마법의 빛이 모여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는 화려한 불꽃쇼이다. 파크 전역에서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산타의 미라클프레젠트는 판타지 광장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4시에 만나볼 수 있다. 겨울의 크리스마스에 우리들을 기쁘게 해주는 산타 할아버지와 함께 산타요정들이 준비한 특별한 미라클 프레젠트를 즐겨보자. 캐롤 포토 파트는 매직월드 회전목마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열두시 반, 오후 세시에 회전목마에서 춤을 추는 귀여운 산타요정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월드 일루미네이션에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기회에는 다양하게 많이 있지만, 빅비기 with 비비프렌즈, 다이나믹 힐이 각각 이월드 정문과 다이나믹 월드 탬버린 옆에 위치하고 있고 스테이션 매직 나이츠, 하트광장이 각각 이월드 정문, 83케이블카 맞은편에 있다, 웰컴 이월드 그리팅 이벤트로 비비포포와 인사를 하고, 찬타지로드에서 스노우화이트 여왕과 사진을 찍어보자. 

<출처 : 한국관광공사>

 

<축제 개요>

축제명 : 대구크리스마스데이트로 이월드 일루미네이션 겨울 별빛축제
축제기간 : 2023.11.18. (토) ~ 2024.02.20. (화)
장소 : 이월드
주최/주관 :  이월드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