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화도 온천으로 석모도미네랄온천 만나보고 전등사와 마니산까지 탐방

강화도 온천으로 석모도미네랄온천과 함께 전등사와 마니산까지 둘러보는 강화도 여행코스를 계획해보자. 강화도 온천으로는 다양한 시설을 만날 수 있는데 대표적으로 강화온천 스파월드는 인천광역시 가와군 길상면 신촌로 291에 자리하고 있으며, 리안월드는 인천광역시 강화군 삼산면 매음리 114-291, 약산악암홍염천탕은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약암로 965-7에 자리하고 있으며, 키노스가족 온천은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1로 28번길 33-50에 자리하고 있다. 

이번에 만나볼 강화도 온천인 석모도미네랄온천은 인천광역시 강화군 삼산면 삼산남로 865-17에 자리하고 있으며 서해바다 노을을 바라보며 힐링 할 수 있는 온천이다. 보문사 ,민머루해수욕장, 석모도수목원과 휴양림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서해바다를 바라보며 지평선으로 선으로 넘어가는 석양을 감상하며 온천을 즐길 수 있다. 해풍과 햇빛이 몸으로 전해져 몸과 마음이 안정을 갖게된다.


전등사는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전등사로 37-41에 자리하고 있는 자연과 역사, 신화와 전설이 깃든 곳이다. 강화도 남부 정족산성안에 잇는 대한민국에서 가장오래된 사찰로 대웅전, 약사전, 봄종 등 대한민국의 보물이 있고 조선왕조실록을 보관했던 정족사고가 경내에 있다. 고구려 소수림왕 때 처음 건축되었다. 체험형과 휴식형의 템프스테이 프로그램이 있다.

마니산은 인천 강화군 화도면 상방리 산 35의 해발 472m의 산으로 백두산과 한라산의 중간 지점에 위치하고 있다. 강화도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정상에 오르면 경기만과 영종도 주변의 섬들이 한눈에 들어온다. 산정에는 단군 왕검이 하늘에 제사를 지내기 위해 마련했다는 참성단이 있으며 개천절이면 제례를 올리고 전국체육대회의 솽화가 채화된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여행지 개요>

여행지명 : 강화도 온천으로 석모도미네랄온천, 장소 : 

여행지명 :  전등사, 장소 :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전등사로 37-41

여행지명 :  마니산, 장소  :  인천 강화군 화도면 상방리 산 35
문의처 :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