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릉 온천 가볼만한곳으로 오모로비짜, 소금강스파, 강릉구라미온천 탐방

강릉 온천 가볼만한곳으로 오모로비짜와 함께 소금강스파와 강릉구라미온천 등을 만나보자. 강릉 온천에는 다양한 온천이 있는데 강릉시 옥계면 헌화로 455-34 호첼찹스텐 1층의 호텔탑스텐 금진온천, 강릉시 사천면 구라미등길 25-15의 구라미온천모텔, 강릉시 사천면 구라미등길 25-15의 강릉구라미온천, 강릉시 해안로 406번길 2 씨마크호텔의 오모로비짜, 강릉시 연곡면 진고개로 2418-30의 소금강스파, 강릉시 해안로 536의 쌍떼앰스파 등이 있다. 

이번에 살펴볼 강릉 온천인 오모로비짜는 강원특별시 강릉시 해안로 406번길 2 씨마크호텔의 지하 2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사우나인 써멀스위트와 같은 충에 있다. 야외 수영장 및 실내 수영장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스웨덴식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아로마테라피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파에서 느긋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럭셔리 호텔의 편의 시설과 서비스, 무료 키즈 클럽, 풀사이드 바, 프티니스 센터 등이 있다.

 

 


소금강스파는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연곡면 진고개로 2418-30의 1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원래 소금강 온천이었다가 소금강스파로 바뀌었다. 강릉 오대산에서 내려오는 1급수 계곡 하천의 1500m 깊이에서 뽑아올린 국내에서 보기드문 유황온천으로 게르마늄 성분도 포함되어 있으며 유황성분으로 물이 엄청 미끈하면서도 뾰드득 뾰드득 하다. 시설보다 수질이 좋아 목욕후 피부에 윤기가 나는 등 수질만큼은 국내 어떤 온천과도 비교하여도 우수하다는 생각이 든다.

강릉구라미온천은 강릉시 사천면 구라미동길 25-15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500m의 화강암층에서 용출되고 있는 온천수를 이용하고 있다. 알칼리성 리튬, 스토론륨이 함유된 나트륨 염 소형 약식염천으로 자극이 없고 허약한 아이들이나 노인들의 회복기 환자에게 적당하며 류머티즘, 신경통, 창상, 근육통, 외상의 후유증 등에 효험이 많이 있다고 한다. 

 

<여행지 개요>

여행지명 : 오모로비짜

장소 : 강릉시 해안로 406번길 2 씨마크호텔

 

여행지명 :  소금강스파

장소 : 강릉시 연곡면 진고개로 2418-30

 

여행지명 :  강릉구라미온천

장소 : 릉시 사천면 구라미등길 25-15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