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크리스마스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8곳을 확인해보자. 서울 크리스마스 가볼만한곳으로 만나볼 더현대 사운즈포레스트는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에 위치하고 있으며, 더현대 서울 5층에 위치한 사운즈포레스트이다. 놀거리가 많은 곳이었으며 이번에 천평 규모의 트리로 다양하게 꾸며진 곳이다. 곳곳에 오두막과 크리스마스 마켓이 있다.
잠실 석촌호수는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4개의 테마로 꾸며진 루미나리에 빛축제가 펼쳐져 산책하며 조형물을 감상하는 재미가 있는 곳이다. 동호와 서호를 중앙부터 한바퀴 돌며 테마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추억을 남겨보자.
잠실 샤롯데가든은 송파구 올림픽로 300에 위치하고 있으며, 석촌호수 근처의 롯데월드몰 앞에 조성되어 있으며 대형트리가 아름답게 세워져 있다. 회전목마를 타면서 미로 정원에서 동화나라에 온 듯한 전경을 보며 석촌호수도 둘러보자.
명동 롯데백화점은 중구 남대문로 81에 위치하고 있으며, 명동의 거리와 백화점에 연말 연시의 느낌으로 가득찬 곳이다. 롯대백화점 본점의 벽면을 가득 채우는 빛의 색이 계속 변화하면서 다양한 형상을 소개하고 있다. 대형트리도 볼만하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중구 소공로 63에 위치하고 있으며, 명동 롯데백화점에서 5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화려한 빛의 쇼를 보노라면 감탄이 저절로 나오게 된다. 화면이 나오는 시간은 3분이지만 기다리는 시간이 아깝지 않은 영상이 나온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강남구 테헤란로 517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두막 안에 6개의 포토스팟과 트리가 자리하고 있다. 곰돌이 옷을 입어볼 수 있으며 아기자기한 트리와 파티 느낌이 나는 테이블이 중앙에 위치해 크리스마스 느낌이 난다.
코엑스 별마당도서관은 강남구 영동대로 513에 위치하고 있으며, 삼성역 옆에 자리하고 있다. 식사와 쇼핑, 카페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어서 데이트 코스로 좋은 곳이다. 대형 트리가 세워져 있으며 책도 읽고 사진으로 추억도 남길 수 있다
광화문광장 빛초롱축제는 종로구 세종대로 175에서 펼쳐지며, 광장을 한가득 채우는 조형물과 반짝이는 조명 속에서 대이트를 즐길 수 있다. 실내에는 세종대왕 전시실도 관람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다. 충무공 이순신 장군도 만날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