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휴애리 유채꽃 축제 2024 가슴을 설레이게 하는 제주도 봄꽃축제

휴애리 유채꽃 축제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신례동로 256 휴애리에서 펼쳐지는 봄꽃축제이다. 제주도에는 1월이어도 봄꽃이 피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한다. 정성스럽게 키운 유채꽃이 4000평의 넓은 밭에서 피어있어 직접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만들어진다. 웨딩스냅, 우정스냅 등 인생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 인정을 받아 많은 이들이 찾아오고 있다.

휴애리 유채꽃 축제는 2024년에는 1월 중순부터 다음해 4월까지 펼쳐질 예정이다. 휴애리 동백축제, 매화축제와 함께 하는 휴애리 유채꽃밭과 한라산 설경의 특별한 순간을 즐겨보면서 기분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자. 휴애리는 4계절 내내 다양하고 예쁜 꽃과 식물들을 볼 수 있으며 봄의 전령 매화, 복수초, 여름의 수국, 백련, 가을의 들국화, 억세, 겨울의 동백, 설화 등이 있다. 


휴애리자연생활공원은 계절마다 꽃축제와 인생샷이 있는 성지로 수많은 꽃들과 한라산 풍경이 배경으로 빛을 발해 더욱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꽃 정원이다. 연중무효로 운영하고 있으며 유채, 매화 ,수국, 핑크뮬리, 동백 등의 꽃 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동물체험으로 먹이 주기, 흑돼지야 놀자와 시즌 체험등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든다.

휴애리의 특별한 체험으로는 감귤체험은 신례리 지역 농부가 진해하는 체험으로 감굴을 따보는 방법을 익히고 배우면서 맛있는 귤을 시식하고 감귤을 체험봉투에 담아 갈 수 있다. 제주 흑돼지, 말, 염소, 산토끼, 닭 등의 동물들에게 먹이도 주고 사진도 찍어보자. 굴렁쇠체험, 돌탑쌓기, 투호던지기, 널뛰기, 고리던지기 등의 체험도 해볼 수 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축제 개요>

축제명 : 휴애리 유채꽃 축제
축제기간 : 2024년 1월 (예정)
장소 :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