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2016 초청장받고 무료로 입장하는 방법

하나투어 여행박람회가 6월 9일로 다가왔다. 6월 12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린다. 입장료는 현장구매가 가능하나 하나투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하나투어 앱 설치, 무료초청장 출력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상단 '박람회 소개'에서 '무료입장안내'를 살펴보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다. 홈페이지에서 바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거나 플러스친구를 맺을 수 있고 초청장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박람회 전시관을 대략적으로 살펴보면 크게 7,8홀과 10홀로 나눌 수 있다. 7홀과 8홀 전시관은 일본관과 중국관, 동남아관, 한국관, 하나골프와 레저테마관, 기타관, 메인무대가 설치되어 있고 10홀에는 하나FREE관과 미국, 캐나다, 중남미관이 있고 유럽, 중동, 아프리카관도 있다. 남태평양관도 10홀에 있으며 하나허니문관도 만나볼 수 있다.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메인무대 공연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기간 중에는 여러나라 공연단이 참석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인도네시아 전통무용은 레공댄스, 첸드라와시 댄스, 버따위 토삥 댄스등의 3가지 형태로 우아함을 표현하며 군돌프 민속음악단은 인스부르크를 대표하는 음악, 전 세계에 티폴 음악을 전파, 민속 춤과 요들이 특징이다. 비엔나 바로크 오케스트라는  바로크 시대의 클래식 음악인 모짜르트, 비발디, 요한 스트라우스 등을 공연하며 모라비안 침발 음악단인 스트라즈니찬은 남모라비아의 전통 침발 음악, 포크뮤직을 들려준다. 폴리네시안 문화센터는 운주민들의 전쟁춤, 불꽃춤, 전통 혼례식, 훌라댄스, 야자수에 맨발로 오르기 등을 선보이며 차모로족 공연에서는 남태평양 괌의 원주민인 차모로족의 고유의 전통 춤과 공연을 볼 수 있다.

 

제10회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폴리네시안 문화센터-저스트 고 관광지 

 

#여행박람회 한국관

 

 

이번 박람회에서는 한국관도 운영하는데 몇 가지만 살펴보도록 하겠다. 경주에서 찾아볼 수 있는 경주시티투어와 황남관이 있다.  천년고도 경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시티투어와 한옥 호텔을 운영하는 황남관이다. 제주도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한울랜드 전시실도 찾아볼 수 있다. 한울랜드는 국내 최초의 연 체험박물관과 화석,광물,보석원석 박물관, 장미공원이 마련되어 있다. 제주 OK렌트카 부스는 다양한 차종 보유로 저렴한 가격과 실속있는 관광정보 등 많은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난타-시사상식사전

☞한울랜드

 

#여행박람회 중국관

 

 

중국관에는 한국에서 이름을 알린 여행사 등이 참가했다. 동방항공은 중국 3대 민용 항공사 중 하나이며 본사는 중국 상하이에 있다. 상해 항공을 자회사로 하여 총 10곳의 국내 분공사가 그물망 식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있다. 한국 사람들이 많이 여행을 가는 곳 중 하나가 장가계이다. 장가계 여행을 다루는 장가계중국여행사도 입정해있다. 장가계는 장자제국가삼림공원, 삭계욕풍경구, 텐쯔산풍경구, 우링위안자연풍경구가 세계자연유산으로 등록되어있다. 장가계만중여행사란 곳도 있다. 우링산백의 중앙에 있으며 대룡에서 장자제시로 명칭이 바뀌었다. 홍콩 스카이100 전망대는 구룡역 엘리먼츠 쇼핑몰에 있으며 야경이 멋지다. 백두산연변해외국제여행사는 백두산 여행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백두산은 예로부터 성산으로 숭배를 하였다.

 

 

중국관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다양한 공연에 대한 정보이다. 스케일에서 압도적인 장면을 연출하는 중국 공연은 한번쯤은 볼말한 볼거리이다.

 

- 북경 금면왕조 : 베이징에서 가장 큰 해피밸리 테마파크에서 펼쳐지는 초대형 뮤지컬, 200명의 배우들이 어우러져 웅장함의 극치를 선사한다.

- 사천성 변검쇼 : 등장인물의 감정변화와 독특한 개성을 표현하기위해 가면을 바꾸는 마스크쇼이다. 중국 사천성에서 발전된 공연기법이며 전세계에서 하나뿐인 형식이다.

- 파리지앵 듀오 : 파리지앵 듀오가 전하는 Paris스타일의 레전드 급 우아함과 유머, 친숙하고 가장 유명한 프랑스 스타일의 노래와 함께 추억을 남길 사진을 찍을 수 있다.

- 서안 13왕조쇼 : 서안을 수도로 삼은 중국 고대 13개 왕조의 대서사시를 극으로 표현, 총 8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채로운 무용과 화려한 의상으로 표현, 아리랑에 맞춰 전통의상쇼가 펼쳐진다.

 

☞옹핑360-저스트 고 관광지

☞서안-미술대사전

 

#동남아관

 

 

- 풀만 발리 레기안 니르와나 : 꾸따 비치와 레기안 비치 사이에 위치한 해변 리조트이다.

- 돈찬 팔레스 호텔 : 라오스의 수도인 비엔티엔에서 가장 큰 규모를 지닌 정5성급 호텔

- 비엣젯항공 : 평균 기령 3년 미만의 최신형 기종을 보유한 베트남내 선호도 1위의 항공사

- 쉐라톤 발리 꾸따 리조트 : 비치워크 쇼핑몰 옆에 있으며 꾸따비치에서 서핑을 즐길 수 있다.

- 그랜드펄 크루즈 : 방콩 크루즈의 제왕으로 불리며 차오프라야 주변과 방콕의 야경을 즐길 수 있다.

- 디스커버리 쇼어 보라카이 : 모래가 가장 고운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용비치가 있다.

- 빌라산티 호텔 : 루앙프라방에 위치한 정4성급 호텔 시원한 야외 수영장과 정원이 인상적이다.

- 수트라하버 리조트 : 레크리에이션의 천국 마리나클럽이 있고 1000여개의 객실과 부대시설이 있다.

 

동남아관 공연

- 아프로디테 카바레 쇼 : 트렌스젠더들이 춤, 노래 등의 공연을 하며 태국의 문화를 알아보는 기회이다.

- 십고격악단 : 세계적인 타이완의 타악 그룹이다.

- 대만 싼타이즈 쇼 : 타이완의 남쪽 지방에서 신봉하는 신의 복장을 하고 테크노음악에 맞춰 춤을 춘다.

 

 

#일본관

 

- 재팬료칸넷1 : 일본 전통 료칸 여행 전문 사이트

- 티마크시티호텔삿포로 : 홋카이도 삿포로의 최대 번화가인 스스키노 거리에 있다.

- 홋카이도 치토세/노보리벳츠/도야호 : 도야만세각 호텔 레이크사이드 테라스, 도야유람선, 노잔호스파크, 민계고텐, 사이로 전망대

- IHG : 인터컨티넨탈호텔그룹은 일본에 4개의 브랜드, 32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 미츠이 가든 호텔즈 : 기억에 남는 호텔을 지향하고 있어 감수성이 풍부한 사람들에게 기억에 남는다.

- 일본정부관광국1 

- 아오모리/아키타/이와테/홋카이도 : 매력 넘치는 북동북 3현과 홋카이가 우리들을 기다리고 있다.

- 유메야카타 : 기모노를 입고 교토 거리를 걸어보자. 특별한 추억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

 

일본관 공연

-오키나와 에이사 민속공연 : 에이사란 오키나와 본섬의 전통적인 춤의 명칭이다.

- 노보리벳츠 다테 지다이무라 닌자쇼 : 에도시대의 생활상을 체험할 수 있는 민속 테마파크이며 닌자쇼는 특수한 무술을 활용하는 닌자의 모습을 재연한 박진감 넘치는 공연이다.

 

☞유메야카타

☞닌자-위키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