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청춘들을 위한 5월의 축제 May I Love You

청춘들을 위한 5월의 축제 May I Love You 가 5월 27일부터 28일까지 2일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펼쳐진다. 계절의 여왕 5월의 밤하늘을 수놓을 명품 축제 콘서트로 자리잡은 연세대학교의 May I Love You 가 색다른 무대로 청춘을 예찬할 것이다. 새로운 동문행사를 만들려는 의지가 엿보이는 축제가 될것이라고 예상하고 있고 모두들 힘차게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고액 기부자를 초청 노블레스 오블리주의 나눔문화를 불지필 것을 바라고 있는 새로운 축제 모델이 될 것이다.

 

 

#논천극장에서 펼쳐진 환상의 콘서트 

 

 

작년 5월에는 5월의 별헤는 밤이라는 주제로 1만 여명의 연세 동문과 재학생들을 감동으로 물들였던 청춘의 힘으로 들 끓였던 봄의 밤이었다. 연세 출신의 동문들이 총출동한 환상의 콘서트가 봄바람과 함께 노천극장을 함성으로 가득하게 만들었고 많은 이들의 환성과 환호와 열정은 신촌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어 올해에도 그 잊을 수 없는 밤이 재현되기를 모두가 기다리고 있다.

 

☞연세대학교

☞May I Love You

 

#2016년 축제 계획

 

 

올해에는 5월의 연세가 대학생활의 꽃으로 불리는 대동제가 열리고 5월의 마지막 주에는 연세의 노천극장에 특별한 콘서트도 마련하고 있다. 올해의 타이틀은 청춘들을 위한 5월의 축제 May I Love You 많은 기대를 가지고 기다려보자. 이번 축제에는 재능기부를 통한 섬김의 리더십을 실천하고 기부자 초청을 통한 기부 분위기를 조성할려고 한다.

 

☞노블레스 오블리주-시사상식사전

☞재능기부-시사상식사전

 

 

#인기 가수 총출동

 

27일에는 에일리, IOI, 다이나믹듀오, 하동균, 스윗소로우, 알리, 포미닛, 백아연, 비투비 등 젊고 핫한 출연진이 총출동하고 젊은 세대의 적극적인 지지와 사랑을 받는 출연진이 출연하는 이날 사회공헌 프로그램 대상자인 초, 중, 고 학생들을 초청하고 서대문구와 함께 하는 저소득층 자녀 멘토링 프로그램인 Dream Start와 저소득층 자녀 문화 활동 지원 단체인 IBK 나누미 봉사단 등도 함께 할 것이다.

 

☞사회공헌일자리-시사경제용어사전

☞멘토링-심리학용어사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제

 

 

28일에는 김건모, 쿨, 백지영, 지뉴선, 거미, 윤수일, 소찬휘, 송소희, 에릭남, 놀자 등이 출연하며 고액 기부자를 초청해 기부 문화를 확산하고 동문, 재학생, 학부모, 교직원, 일반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 기부와 나눔, 동문들의 단결, 그리고 즐거운 콘서트 공연 5월의 화끈하고 신나는 콘서트가 기다리고 있다. 청춘들을 위한 5월의 축제 May I Love You 에 누구나 티켓을 구입하면 즐길 수 있다.

 

#2016년의 새로운 변화

 

 

올해의 행사에는 기존의 행사와 다르게 전면적인 변화를 모색해서 새로운 동문행사의 Identity 정립을 하기위한 행사로 연세-신촌 문화프로젝트의 일환이며 5월 마지막 주말에 열리는 연세대만의 독특한 동문 문화 프로그램으로 승화될 것이다.

 

☞Identity-21세기 정치학대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