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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여행

라면박람회 2016년에 펼쳐지는 라면 매니아들의 축제

라면박람회 2016 행사가 6월 3일부터 6월 5일까지 3일간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막이 열린다. 대한민국 라면박람회의 입장료는 5,000원이지만 온라인 사전 등록시 무료로 관람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체험관도 마련이 되어있어서 라면 제조 과정을 접목하여 참관객들로 하여금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관을 구성하여 호기심 유발 및 참여 유도를 할 예정이다. 어린이 체험관에는 보호자 동반이 필수이며 어른 체험관도 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라면도 만들고 추억도 만들고 많이 참가하여 나도 라면 1박스를 집에 가져가 보자.

 

 

 

#대한민국 라면박람회 기획의도

 

1, 라면의 실수요자와 제조 및 판매자 사이 만남의 기회 제공

2, 세계 각 국의 대표 라면 전시 및 역사관 구성

3, 다양한 브랜드의 신제품을 전시 홍보하며 품평회 참여

4,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과 관련 업체들에게 수출의자 마련

5, 라면 관련 기타 관련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잇는 대규모 소비시장 마련

6, 침체된 식품 소비 시장의 활성화 기여 및 Boom-up 조성을 통한 '라면문화'정착

 

대한민국 라면박람회

 

#대한민국 라면박람회 전시품목

 

 

- 식품 : 국내외의 인스턴트라면, PB하녕, 삿돌 녕휴 (유탕면, 건면, 생면, 냉동면, 파스타면, 우동면 등), 쌀/보리 가공식품, 김치, 계란, 만두, 치즈, 떡볶이, 김밥, 소스, 스프, 해산물, 육류가공품

- 서비스/교육 : 시장조사기관, 푸드트럭, O2O(Offline 2 Onlie) 서비스, 요리학원, 식품영양학과, 조리학과 등

- 컨설팅/창업 : 컨설팅, 상권분석, 푸드트럭 차업

- 설비/장치 : 물류, 보안시스템, POS, 인덕션, 인테리어, 설비자재, 주방도구

 

O2O(Offline 2 Onlie) 서비스

☞POS-시사상식사전

 

 

 

#대한민국 라면박람회 해외기업관

 

라면박람회의 해외기업관을 살펴보면 해외 대표 기업과 비즈니스 상담을 통한 제휴와 협력 및 수출판로를 개척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일본관, 중국관, 동남아관을 만들어 2016 대한민국 라면박람회 최초로 각 국 대표 라면을 전시하는 해외기업관을 구성하여 국내외 기업간 네트워크 교류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2016 대한민국 라면박람회에서 세계의 라면을 만나보자.

 

☞라면-두산백과

팔도 

 

#대한민국 라면박람회 국내기업관

 

 

국내기업관에서는 라면과 관련된 대표 기업들과 그들의 브랜드 및 제품을 홍보하며 대중과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 시간이 될 것이다. 국래 라면 대표기업이 참가하여 대중과 함께하는 사은행사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기업별 다양한 라면의 종류와 신제품도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행사 기간동안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는데 한정된 기간 동안 진행되는 것이 많다.

 

☞홍대라패

☞농심

 

#세계라면 역사관 전시홍보관

 

 

세계라면 역사관에서는 라면요리의 대표국인 한국, 중국, 일본과 동남아 등 세계 라면의 역사와 종류, 국가별 툭성을 알아보고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라면관련 업체 및 프랜차이즈의 홍보부스도 다양하게 운영된다. PB상품 ZONE에서는 유통업체 독자적 브랜드 상품(PB)을 홍보 및 판매하고 프랜차이즈 ZONE에서는 국내외 라면 프랜차이즈를 홍보하고 가맹점을 모집한다. 중소기업 ZONE에서는 쌀, 보리, 감자 등으로 만든 라면과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라면 등을 전시한다. 궁합음식 ZONE에서는 라면과 찰떡궁합 음식 전시 및 현장 판매를 한다. 아이디어 상품 ZONE에서는 아이디어가 톡톡 튀는 라면 조리기구 등 주방용품을 전시한다.

 

☞주식회사 오뚜기 

☞삼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