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성못페스티벌 2023 대구 우수지역축제로 펼쳐지는 9월 여행지 추천 축제

수성못페스티벌은 9월 국내 여행지 추천 축제로 2023년 9월 22일부터 2023년 9월 24일까지 3일간 수성못 일원, 울루루 문화광장 등지에서 펼쳐진다. 수성못페스티벌은 대구시민이 가장 즐겨 찾는 수성못에서 시민들에게 놀랍고 신선한 예술체험을 선사하는 축제로 사랑받고 있다. 대구광역시 우수지역축제 평가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수성못페스티벌은 대구를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예술가과 시민이 만나 감동을 주고받는 수성문화재단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사업 중 하나이다. 행사내용으로 주제공연, 개막축하 수상음악회, 수성못 야외음악회, 퓨전국악콘서트, 거리예술공연 아트로드 ,피크닉놀이터 등이 있다. 



주제공연에 출연하는 팀에는 경산시립합창단, 수성구여성합창단, TBC수성아트피아소년소녀합창단, 수성하모니합창단, 경산시립교향악단, 수성청소년오케스트라, 카이로스 무용단, 고산농악단, 옥수농악단 등, 수성못 페스티벌장에는 상화동산, 수상무대, 동편 포켓무대, 남편 포켓무대, 울루루문화광장, 남편 산책로 등이 마련된다. 

상화동산에서는 주제공연, 수성못야외음악회, 수성구초중학교 음악어울림마당, 피크닉놀이터, 수상무대에서는 개막축하 수상음악회, 퓨전 국악 콘서트, 청소년 동아리 페스티벌 ,동편포켓무대에서는 수성못페 버스킹, 남편포켓무대에서는 거리예술 초청공연, 울루루문화광장에서는 생활예술동아리 경연대회, 루루 콘서트 ,남편산책로에 아트로드, 들안예술마을 등

<출처 : 한국관관공사>

 

<여행지 개요>

여행지명 : 수성못페스티벌
축제기간 : 2023.09.22. (금) ~ 2023.09.24. (일)
장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못 일원, 울루루 문화광장 등
주최 :  수성구
주관 :  재단법인 수성문화재단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금호강바람소리길축제 2023 대구 북구를 대표하는 9월 축제 한마당

금호강바람소리길축제는 2023년 9월 15일부터 2023년 9월 17일까지 금호강 산격대교 둔치의 산격야영장에서 펼쳐진다. 매년 9~10월경 금호강 일원에서 개최되는 북구의 대표적인 축제 한마당이다.

withbeatles.tistory.com

 

쓰레기 매립장을 식물공간으로 발바꿈한 대구수목원

대구수목원은 대구 달서구 화암로 342에 자리하고 있으며 쓰레기 매립장을 생태적 식물공간으로 보원하여 시민들의 자연탐구와 식물 학습공간으로 이용하고 향토식물자원 보전 및 종의 다양성

withbeatles.tistory.com

 

가족온천여행으로 대구 스파밸리와 팔공산 온천, 미성온천 탐방

가족온천여행으로 대구 스파밸리를 비롯하여 팔공산 온천과 미성온천을 만나보자. 가족온천여행으로 만나볼 대구 스파밸리는 대구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891에 자리하고 있으며 높이 26m의 스피

withbeatle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