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여연꽃축제와 함께 만수산자연휴양림과 부소산성으로 떠나는 7월 국내 여행지 추천 명소

 

부여연꽃축제와 함께 7월 국내 여행지 추천 명소로 만수산자연휴양림과 부소산성을 만나보자. 이번 7월 국내 여행지 추천 명소로 만나볼 부여연꽃축제는 2023년 7월 13일부터 2023년 7월 16일까지 충청남도 부여군 서동공원에 조성된 연꽃단지를 테마로 펼쳐진다. 주요행사로는 수상뮤지컬, 별밤 드론 아트쇼, 서동선화 달빛퍼레이드, 궁남지 연지 속 카누체험, 사랑토크콘서트, 여름밤의 음악회 등이 진행된다. 궁남지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바탕으로 치유와 휴식을 제공할 방침이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만수산자연휴양림은 충남 부여군 외산면 휴양로 107에 자리하고 있으며, 차령산맥 끝부분 해발 575m의 만수산 기슭에 있으며 산세가 연꽃처럼 여덟 계곡으로 형성되어 경관이 빼어나며 노송과 활엽수, 천연림이 울창하다. 인근 성주산 자연휴양림과 임도로 이어져 있다. 산악자전거, 캠프파이어, 야영장, 민속마당, 산책로, 물놀이장, 어린이놀이터, 전망대 등이 있다.

 

부소산성은 충남 부여군 부여읍 부소로 31에 자리하고 있는 백제의 마지막 왕성으로 백제 시대에는 사비성으로 불렸다. 부여 시가지의 북편에 위치하며 시가지를 휘감아 도는 백마강을 굽어보는 위치에 부소산이 솟아 있다. 부소산의 능선과 계곡을 가로지르며 부소산성이 위치하고 그 남쪽 기슭엔 사비시대의 왕궁터인 관북리유적이 자리잡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