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제문화단지와 함께 국립부여박물관과 서동요테마파크로 충남 부여 여행코스를 만나보자. 백제문화단지는 충남 부여군 규암면 백제문로 455에 자리하고 있으며, 다양한 상설공연이 마련되어 있으며, 체험거리에는 잉어 먹이주기, 캘리그라피, 물레방아, 연날리기, 동물먹이주기, 트릭아트, 느린 엽서, 소망의 종, 활쏘기, 백제시대 의상, 어좌, 윷놀이 ,형벌 등의 체험이 마련되어 있다.
국립부여박물관은 충남 부여군 부여읍 금성로 5에 자리하고 있다. 전시관, 보존과학동, 옥외유물전시, 공연장 사비마루, 어린이 박물관, 천왕사터, 사비정 등이 있다. 특별전시에 백제 명품, 백제 문양전, 백제 목간 _ 나무에 쓴 백제 이야기, 야외전시에는 부여석조, 당유인원기공비, 승탑 부도, 박물관석조여래입상, 오층석탑, 보광사대보광선사비, 동사리석탑 등
서동요테마파크는 충남 부여군 충화면 충신로 616에 자리하고 있으며 백제 무왕의 이야기 서동요를 바탕으로 제작된 드라마의 촬영장으로 드라마 종영 후에 테마파크로 변모하였다. 백제의 왕궁, 마을, 거리 등 당시의 건축물을 그대로 재현하였고, 제기차기, 그네 등 놀이와 선화 공주 의상 입어보기 등 백제 문화를 체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