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자라섬에서 아름다운 꽃 정원과 드라마 촬영장, 캠핑장을 만나보세요

 

자라섬은 경기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1-1에 자리하고 있는 섬이다. 1948년 청평댐이 건설되면서 북한강에 생긴 자라섬은 남이섬과 직선거리로 800m 정도 떨어져 있다. 자라처럼 생긴 언덕이 바라보고 있는 섬이라 하여 자라섬이라는 이름을 얻었다. 동도, 서도 ,중도, 남도 등의 4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자라섬은 레저 및 생태공원 시설들이 마련되고 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자라섬의 서도 일원은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장이, 중도는 지름 100m가 넘는 잔디광장을 갖춘 생태문화공원이, 자라섬 캠핑장 서단에는 자연생태테마파크 이화원이 조성되어 있다. 자라섬은 캠핑으로도 유명하지만 2004년 부터 열리고 있는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이 열리는 곳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자라섬 남도는 아름다운 꽃정원이 조성되어 있어 남도꽃정원을 구경하려고 많은 사람들이 찾아든다. 자라섬은 3개의 섬이 연결되어 있는데 넓은 잔디밭이 조성되어 있으며 섬을 둘러볼 수 있는 산책로가 있다. 수상스포츠와 인라인스케이트, 수영장 시설과 캘러밴을 이용한 숙박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