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수원경향하우징페어 2023 무료 입장 방법 확인하고 경기도박물관과 광교호수공원까지 탐방

 

수원경향하우징페어 2023 무료 입장 방법과 행사 내용 살펴보고 수원 경기도박물관과 광교호수공원까지 함께 둘러보는 계획을 세워보자. 수원경향하우징페어는 2023년 5월 25일부터 2023년 5월 28일까지 수원메쎄에서 펼쳐진다. 사전등록기간은 2023년 5월 24일까지이다. 요금은 일반 5,000원, 중고생 3,000원, 단체는 20인 이상 3,000원이다. 현장 매표 금액이며 사전등록자는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초등학생 이하, 65세 이상, 장애인, 공무원, 군인, 국가유공자는 무료입장 대상자이다.

 

<출처 : 경향하우징페어 홈페이지>

 

수원경향하우징페어의 상담관에서는 리모델링, 인테리어 고민 해결은 인테리어 컨설팅관에서 해결할 수 있다. 주거, 상업 공간 맞춤 인테리어 컨설팅, 전시회 기간 계약자 특별 혜택 등이 있다. 인테리어 컨설팅을 신청하면 전시회도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공간에 대한 깊은 생각의 한샘리하우스와 인테리어의 현명한 선택의 레몬하우스 등이 나온다.

 

수원경향하우징페어의 동시개최에 수원리빙앤라이프스타일이 수원메쎄에서 펼쳐진다. 공간의 품격과 가치를 높여주는 인테리어 가구, 리빙, 홈데코 제품, 인테리어 정보를 만날 수 있다. 침대, 소파, 테이블, 의자 등 인테리어 가구와 식기, 도자기, 테이블 매트 등의 테이블웨어, 침구, 쿠션, 카펫, 인테리어 패브릭 등 텍스타일, 리빙, 홈데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수원에서 가볼만한곳으로 만나볼 경기도박물관은 경기도의 문화와 역사를 계승하고 미래를 준비하고자 마련된 공간이다. 1996년 개관하였으며 다양한 유물 전시와 학술연구 등이 이루어지고 있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이지고 입장 마감시간은 오후 5시 20분이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출처 : 광교호수공원 홈페이지>

 

수원에서 빼놓을 수 가볼만한곳인 광교호수공원은 국내 최대의 도심 속 호수공원이다. 광교호수공원은 광교산과 원천저수지와 신대저수지의 자연을 최대한 보전한 공간으로 6개의 테마 공간이 어우러진 곳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