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7월 코엑스에서 펼쳐지는 일러스트레이션 축제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는 7월 서울 코엑스 전시로 2023년 7월 6일부터 2023년 7월 9일까지 4일간 코엑스 C홀에서 펼쳐진다. 7월 서울 전시로 만나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의 요금은 성인 13,000원, 청소년 8,000원이며 아동은 7세까지 무료이다. 일러스트레이션분야를 대표하는 전문 전시회로 일러스트레이션, 그래픽디자인, 캘리그라피, 타이포그라피 등 관련 분야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가하여 대종과 소통하는 축제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는 일러스테레이션이 언어를 초월하여 글보다 더 찡한 마음의 울림을 줄 때가 있다. 일상에 특별함을 선사하는 작품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트랜드를 선도하는 콘텐츠로 재생산되고 다양한 산업으로 확장할 수 잇는 가능성을 가진 문화 콘텐츠이다. 요즘의 일러스테리이션을 만나고 일러스트레이션의 NEW WAVE를 느껴보자.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의 공식협찬에는 애즈랜드는 디지털 인쇄 1장부터 원할 때 원하는 만큼 인쇄의 모든 것을 말하고 있으며 친환경인쇄의 장점과 세계 최고 수준의 HD인디고 디지털프린팅 장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위즈는 복잡한 라이선스 계약을 쉽고 빠라그 라이선스 간편거래 플랫폼으로 소핑몰에서 물건 사듯 라이선스를 거래할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