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어린이날 행사로 청와대 개방 1주년 행사를 만나보자. 청와대 개방 1주년을 맞아 어린이들이 청와대에서 뛰어놀며 즐길 수 있는 서울 어린이날 행사 체험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그 동안 소수 어린이들만 초대받았던 어린이날 행사를 이번에는 대정원, 녹지원, 헬기장 등 전역에서 전통 의장과 군악 공연 및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으로 마련된다고 한다.
청와대 관람은 청와대 홈페이지에서 관람예약을 하고 가야한다. 관람신청은 청와대 어린이날 관람신청을 찾아 예약하도록 하자. 청와대는 많은 어린이가 어린이날을 즐기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대통령의 나무들', '숨은 나무찾기'등의 프로그램에도 참여해 보자, 나무와 꽃 등 정원을 감상해 보자.
청와대는 전면 개방 1주년을 맞아 역사문화자연 복합 공간으로 꾸며져 주변 일대와 함께 주변 역사문화 자원과 북악산 등을 연계해 세계적인 관광랜드마크로 조성된다. 대통령 역사, 문화예술, 문화재 ,수목 등 네 가지 핵심 콘텐츠와 관련된 전시, 공연, 탐방 프로그램을 새롭게 준비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