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영동포도축제 2023 전국 최대 재배면적을 자랑하는 여름 먹거리 축제

 

영동포도축제는 여름 먹거리 축제로 2023년 8월 24일부터 2023년 8월 27일까지 영동레인보우 힐링관광지에서 펼쳐진다. 매년 8월 말이 되면 포도의 고장인 영동에서 열리는 대표적인 축제로 전국 최대의 재배면적과 품질 좋은 포도를 전국에 알리기 위한 축제이다. 포도를 직접 따는 체험부터 포도를 이용해서 와인. 포도즙 등 여러 가지 제품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영동포도축제는 포도밟기 등 수십가지의 다양한 체험들이마련되어 있오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축제가 되고 있다. 수도권에서 멀지 않아 당일치기로도 즐길 수 있으며 어린아이에세 눈높이를 맞춘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의 관람객들이 많이 찾아오고 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영동포도축제와 함께 하여 더위를 이겨나가자. 

 

영동포도축제장에는 푸드트럭, 오크통제작소, 와인판매장, 쉼터, 포도낚시, 행정부스, 포도방송국, 종합안내소, 물놀이존, 체험존, 포도밟기, 관람석, 그늘막, 주무대, 포도판매장, 택배존, 농산물판매장, 먹거리존, 쉼터, 그늘막, 간이무대, 체험전시홍보판매존, 외식업 지부 등이 마련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