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한라수목원으로 떠나는 6월 제주도 여행지 추천

 

6월 제주도 여행지 추천 장소인 제주도한라수목원은 제주 제주시 수목원길 72에 자리하고 있으며, 제주도 자생식물의 유전자원보존과 관찰을 위한 자연학습장으로 활용하기 위해 1993년 12월 20일 개원 하였다. 6월 제주도 추천 여행지인 제주도한라수목원은 872종 5만여 본이 식재, 전시되어 있다. 주변에 검은 오름과 도깨비도로가 있고, 찾아가려면 제주시내에서 제주농고행 시내버스를 타고 종점을 간다.

 

<출처 : 비짓제주>

 

제주도한라수목원에는 교목원, 관목원, 약용.식용원, 희귀 특산 수종원, 만목우너 ,화목원, 도외수조우언 ,죽림원, 초본원, 수생식물원 등 전문수종원 10개원과 온실, 양묘전시포, 삼림욕장, 시청각실, 휴게실, 체력단련시설, 편의시설 등이 갖추어져 있다. 삼림욕장에는 오름 정상까지 오를 수 있는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다. 

 

제주도한라수목원의 수생식무원에는 수련. 마름. 부들 등 숮종 27종이 살고 있고, 온실에는 국내 한 그루뿐인 초령목과 희귀식물인 칸년콩, 턴지연에서만 사는 죽절초를 비롯해 아열대온실에 110종, 자생온실에 140종, 증식온실에 60종의 식물이 자라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