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밤의 석조전 2023 덕수궁 석조전에서 만나는 시간 여행

 

밤의 석조전은 2023년 4월 11일부터 2023년 5월 11일까지 덕수궁 석조전에서 펼쳐진다. 밤의 석조전은 전문 해설사와 함께하는 석조전 야간 탐방과 클래식 연주를 들으며 고종이 사랑했던 가배차와 디저트를 즐기는 테라스 카페 체험, 고종 황제의 이야기를 담은 고종-대한의 꿈 뮤지컬 공연 관람으로 구성되어 있다. 

 

<출처 : 한국문화재재단>

 

밤의 석조전은 2021년 시범 사업을 시작으로 높은 만족도와 호응에 힘입어 2022년 정식 개최되었으며, 2023년 올해는 상 하반기 연 2회로 진행 될 예정이다. 궁인의 안내에 따라 대한제국 황실의 이야기를 품은 덕수궁 석조전으로 시간 여행을 떠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덕수궁에는 주차시설이 없어 대중교통이 필수다.

 

밤의 석조전에는 창작뮤지컬 손탁호텔이 공연이 된다. 궁에서 외국인을 위한 왕실 연희를 주관하고 국내외 귀빈들에게 서양 요리를 대접한 미지의 여성, 손탁여사, 대한제국 시기, 음악에 실어 전하는 그녀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황제의 궁궐 덕수궁에서 전문해설사와 함께 대한제국 황실의 일상을 나누며 아름다움을 느껴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