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애리수국축제는 2023년 4월 7일부터 2023년 6월 14일까지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공원내에서 펼쳐진다. 휴애리는 오색빛깔 수국을 한 곳에서 가장 많은 수국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에 위치하고 있다. 수국은 온실 ,수국정원 등 공원 곳곳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제주 대표 봄 축제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특별히 온실에서 다양한 수국을 올 봄 가장 많이 만나볼 수 있으며 여름수국과 유럽수국까지 준비하여 늦여름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휴애리 봄 수국축제는 신혼여행 ,웨딩스냅, 우정스냅 등 인생사진을 만들기에 좋은 장소로 인정을 받고 있다. 제주의 여행의 필수 코스이고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다양한 수국포토존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자.
휴애리는 여러 해 전부터 지역사회 환원 차원에서 제주도내 장애인단체, 보육원, 양로원 등은 축제 때마다 무료입장을 진행하고 있으며 3자녀 이상은 입장료 50%할인행사를 별도로 진행하고 있다. 휴애리는 서귀포에 자리하고 있는 한라산 자락에 있는 자연생활 체험 공원으로 동백나무가 많으며, 매화 축제, 수국 축제, 핑크뮬리 축제 등이 펼쳐진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