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안동벚꽃축제 2023 안동 벚꽃명소인 낙동강변을 따라 절정을 이룬 벚꽃

 

 

안동벚꽃축제는 2023년 4월 5일부터 2023년 4월 9일까지 5일간 안동 벚꽃명소인 벚꽃 도로와 탈춤공원에서 펼쳐진다. 안동벚꽃축제에서는 꽃길 거리공연과 야간 조명 쇼, 푸드트럭 공간을 마련한다. 봄기운이 느껴질 때면 안동에는 안동 벚꽃명소인 낙동강을 따라 벚꽃이 띠를 둘러 절경을 이룬다. 이 길을 따라 먹거리장터, 공연, 체험 등 다채로운 문화축제가 펼쳐진다. 

 

<출처 : 안동시>

 

체험행사에는 봄, 벚꽃과 관련 된 전시와 휴게공간 조성, 봄, 꽃, 빛, 그림자 컨셉에 맞는 조형물 포토존, 빛과 그림자를 활용한 야간 포토존,  공연행사에 거리 공연으로 벚꽃길 차량 통제 후 거리를 무대로 운영, 주간공연으로 전통 소북 공연, 타악 공연, 벚꽃놀이단 등, 야간공연으로 팝페라, 버스킹, 통기타 공연 등

 

볼거리행사에는 벚꽃거리 조성으로 낙동 강변 벚꽃길은 매년 봄이 되면 수령 50년이 넘는 우리나라 고유 품종인 왕벚꽃나무 290여 그루가 만개해 절경을 이루는 곳으로 시민들이 봄꽃을 감상하고 다닐 수 있는 즐거운 공간을 확보하여 벚꽃이 만개한 벚꽃길에서 생동감 넘치는 봄을 선사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